정식 명칭은 CX 튜닝이 아니라 럭슈어리 수퍼 튜닝 입니다.
특징은 드라이버와 교감하는 무개조 튜닝이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 첮번째; 돈을 벌어 줍니다.
어떠한 유명차라도 또 다른 최상급 차의 성능으로 분명한 차별화를 하여 줍니다.
그것도 기본차를 어디도 개조나 변조없이 업 그레이드시키는 특화 튜닝입니다.
달리고 싶을때 앞서 달려주고, 서고 싶을때 최단축 제동 거리로 세워 줍니다.
기름을 최소로 사용 할 수 있도록 ECU를 감독하며 동시에 최고의 연소 효율을 유도합니다.
정비료를 벌어 줍니다. ( 비용 절감, 수익개선 )
예방 정비로 차량 밸런스를 지속적으로 잡아주어 고장이 적을 수 있는 조건으로 운행합니다.
*두번째 : 위험에서 지켜줍니다.
기존차의 순간 반응과 월등한 위기 탈출 능력을 확보합니다.
위기가 닦치면 맨먼저 드라이버가 흥분합니다. 그러나 본 튜닝은 그러한 상황에서
드라이버를 가장 냉철한 이성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차량이 앞서 반응해 줍니다.
그리고 자동차와 드라이버간에 긴밀한 교감으로 위기를 예감시켜주어 한스텝 먼저
대응을 가능케 합니다. 또한 엔진 능력 못지 않게 중요한 제동 성능을 확장시켜 안전 운전을
확보합니다.
*세번째 ; 실시간 반응으로 달립니다.
요즘차가 잘 달리지 못하는 차가 어디 있느냐?고 반문하십니다.
그러나 우리의 감각 능력보다 빨리 반응하느냐? 라고 한다면 절대 그러치 않습니다.
왜냐하면 고급차 내지는 명차로 갈 수록 마이크로 프로세스의 제어 범위에서 반응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씨스템들의 반응 지연시간이 실은 응답성 지연으로 이어져
응답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본 튜닝에서는 앞선 반응 지시 즉, 실시간 반응을 실현하여
놀라운 순발력을 발휘함으로서, 드라이버의 감각 능력과 일치 반응합니다.
*네번째 : 건강을 지켜 줍니다.
드라이버를 편안히 해 줍니다. 차량 전반의 밸런스를 잡아주면서 차량과 운전자간의
신뢰도 확보로 안정감을 주어, 차량 운전이 행복하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줍니다.
또한 차량운행시 드라이빙 피로 요소중에 하나인 전자파 장애와 연소 충격 진동을
근본적으로 없애 줍니다. 더우기 진동, 소음은 VID SUSPENSION을 통해 오히려
신재생 에너지화 하면서 운전 안정성을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 다섯째 : 환경 문제를 해결합니다.
인류가 화석 연료를 에너지로 사용하면서 각종 환경 오염의 주범으로 자동차가 몰리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튜닝 차량이 가장 불법 요소를 넘나들었던 행위가 오염 배기가스 부분입니다.
지금도 이 문제 때문에 선진국에서도 SYSTEM 튜닝밖에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SYSTEM 튜닝은 실은 바디(차체)를 제외하고 차를 다시 한대 제작하는 행위와 다를 바 없습니다.
따라서 그 소요 비용이 추가 차량 한대가격에 이르는 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그러나 럭슈어리 수퍼 튜닝 만은 전기차에 범접 할 정도로 독성 배기 가스를 발생치
않도록하면서도 놀라울 정도로 소요 비용 투자가 작고, 높은 부가가치를 발생시키는
인류가 가장 기다려 왔던 튜닝 입니다.
이상의 다섯가지 특징으로 요약하지만, 기본 차량의 개조없이 에너지 증폭이라는 인류가 염원하던
새로운 과학 장르입니다.
럭슈어리 수퍼 튜닝은 고객님들과 함께 공감하고 행복해야 할 강한 대한 민국의 실체입니다.
럭셔리 슈퍼 튜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내용들이군요.
럭셔리만의 특징도 상당합니다.
하지만, 정든 차 대비 동급 VID 로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