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장비 구성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두드러진 과학의 변화는 소형화를 추구하는 경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가능한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 제이스엔지어링은 JSVID SYSTEM을 소형화 시키기위한 도전을

시도하였으나, 각종 엔진간 대단한 격차를 넘어야한다는 고난 앞에 

시련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예를들어 JSVID SUPER SILKY 경우가

그 사례입니다. 제3 방법을 통하여 내연기관, 전기기관, 수소기관 등~

모든 운행 조건에 따라 최적 PERFORMANCE로 반응해야 하기 때문에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이 난제를 최후까지 찾아내기 위해서는

A BIG IS SAME A SMALL , 전제가 또 다른 거대한 도전이었습니다.

 

JSVID  TYPE  :   JSVID  SUPER SILKY 

                        Compact MAX Performance type

 

과연 이 작은 JSVID System 이 전쟁속 거친 지구촌을 살려낸다?

@핸드폰 보다 작은 JSVID System : 친환경 ,주행 펀치력 혁신, 연비, 진동,소음 절대 감소.

6.jpg

고밀도system 성공은 기적 같은 현실 !  친환경, 다변, 다종, 에너지 대응력? 과연? 

 

omv.jpg

 에너지 한계를 극복하여, 지구 살리기를 실현한 나라는 JSVID 보유국 !!!

4..jpg

AI와 JSVID간의 차이점은  인공 지능(AI)과 인공 두뇌(AB)의 차이입니다. 

AI 는 SENSING  after ANSWER 방식으로 감지 시간을 가지고 동작하는 반도체의 집합체.

JSVID는 동시성을 가지고 순간 변화에 대응하는 SENSING & ANSWER 복합반응 전자두뇌AB.

결국 인공 지능 부류에 속하지만 대응 방법이 시간을 필요로 하느냐? 아니냐?

즉 수리적 대응력이 2진법적이냐 ?  메트릭스(MATRIX)적이냐?

 

W.jpg

M.jpg

@놀라운 연비 도달을 통보 하여온 BMW 520D 고밀도 TYPE JSVID는?  과연?

20241006_140422 - 복사본.jpg

@JSVID SYSTEM은 BMW 520D 에너지 증폭을 어디까지 올리려는지?

 

본시 독일에서 가장 연비 좋다고 내세우던 차량이 BMW 520D 였습니다.

그러나, 2019년 전후 무렵 여름 온도가 높아지면서 차량 화재가 연일 발생하는 불상사로 

BMW사가 전반적인 리콜을 시행한 차량이며, 그 후휴증이 아직도 남아있는 차량입니다.

그러하기에 JSVID 고밀도 SYSTEM을 차에 설치하면서 대단히 놀라운 엔진, 모터, 배터리,

구동계 전반의 신기원이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국내 신차중에 고성능 차라고 자랑하는 기아 쏘렌토 2.5L 가솔린에 가장 차량 전문가,

컨테이너 트럭 사장님의 차량에 설치한 결과, 시중 일반 주행거리 대비 곱절되는 연비가

기록되었습니다.  다른 사례로 BMW 520D 차량의 절대 고객님이 주문 설치하셨습니다,

이 차에서도 연비, 결과가 이미 쏘렌토 시승기와 동일 수준 못지않은 결과로 확인주셨네요. 

그동안 지독한 고독과 고난, 막강 연구비가 소요되었지만, 각종 연료차, 가스차, 전기차,

수소차 등 엔진, 모터, 구동 장비 전반의 혁신을 실감할 수 있었기에 실로 감개무량. 

연비 결과, 대기환경, 출력, 효율 상승, 최적 주행, 등 모두 해결JSVID 사랑 감사합니다.

차량을 상기 수준까지 올리려면 조합, 균형, 안정, 전반이 JSVID로 혼연일체 되어야 가능 !!

모두 관심 주신 고객님들 덕분입니다. 큰것 작은것 동일(대소동) 성공입니다.

 

@비교 참조: 유튜브 상의 기아 쏘렌토 연비 7.0 km/L ( 2.5 -T. 가솔린,2륜 시내주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