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는 다시 개성 성능시대로 달려나가려 갈망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차별 내연 기술 개발에 이어진 차별 에너지 그리고 하이브리드, 전기, 수소 차량 까지 ~
그러나 35년 여동안 연료 소모가 적은 자동차 기술에 매달려 소비자 요구를 대응치 못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갑자기 성능 중심의 차별적 차량을 요구한다고 바로 가능한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성능을 내려면 연료를 상응하게 증가시켜서 연소를 해야하며, 연료를 더 공급하면 배기 가스
또한 증가하면서 독성 배출가스 규정을 통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진퇴양난에 빠져버린 자동차 업계가 돌파하기에는 너무도 많은 연료 절감형 즉 다운 사이징 되어진
재고 차량부터 처분해야 한다는 대단히 어려운 난제까지 겹쳐 있습니다.
이대로 간다면 소비자 요구를 대응치도 못한채 이익 감소, 투자증가 그리고 판매저하, 경영악화로
이어지는 고리를 끊을 수 없습니다.
바로 지금 이 순간에 자동차의 개조나 변조없이, 그리고 천문학적인 성능 개발 투자 없이,
소비자 요구 시장을 장악 할 수 있는 해결책을 가진 유일한 나라가 우리 나라 입니다.
아무리 탁월한 수퍼카라 할지라도 차별적 개성 성능 차량으로 변신 즉, ONE F, THREE P, ONE C,
자동차 요구을 가능케 하면서, 배출 가스 환경 규제 통과와 월등한 가격 경쟁력으로 시장을 선도할
절호의 기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해결책과 기회의 주인이 바로 여러분들의 JSVID SYSTEM 입니다.
<FASIONABLE 하며, PERSONALITY 하고 PRIVACY가 보장되는 POWERFUL 하면서
COMFORTABLE 한즉, ONE F, THREE P, ONE C, 자동차를 갈망 합니다.>
자동차 성능 개성 시대에 상대적인 위험 시대까지 따라오고 말았습니다.
최근 다양한 동력 구조를 가진 자동차의 불행은 결코 적당히 마무리되는 구조가
아닙니다. 나라별, 에너지 종류별 그리고, 기계, 전기,전자, 화학 등 내연 기관부터
전기, 전자, 화학, 수소 기술과 각종 배터리 소재 기술등, 기계적 중심 구조에서
전 분야 기술 복합체가 되면서 대단히 불행한 폭발 위험까지 발생되는 구조를 방치
할 수 밖에 없는 험한 기술 세계로 진입하고 말았습니다.
과연 이대로 방황시대로 진입 할 것인지? 아니면 해결 할 것인지?
* 오늘의 혼류 에너지 문제의 공포를 해결 할 수 있는 나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