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VID SILKY DRIVING (애칭: 씰키) 은 엔진가 Suspension 성능을책임져오던 정통 VID의 능력을 마무리하는 종결입니다.님들의 몸과 마음을 healing 시켜드리는 Sound Tuning의 진수 !
기름값이 서서히 고개를 처들고, 국내 경기 상황은 전망이 불투명한 이 싯점에 취해야할
효율화 구조는 무엇일까?
원천 기술은 위기를 극복하여 줄 수 있으나, 응용기술은 위기에 당황하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원천 기술은 차별적 상품 능력으로 시장을 주도하지만 응용 기술은 선진국에서 도입되는
경우라서 로얄티 지불이 원활치 못하면 공급차단의 당혹스러움이 따라오며, 동시에
다른 경쟁자에게 공급을 바꿔버리는 참담한 현상까지 발생시킵니다.
엔진 원천 기술은 국가의 격을 달리하는 척도입니다. 어려울때 해결 책을 공유할 수
있다는 님들의 POWER 에 자부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사람의 행복은 사랑의 속삭임! 그것도 인간 본연의 속삭임, 거기에 실린 울림입니다.
자연 그대로 그 울림이 귓전을 맴도는 순간 행복과 평화, 건강을 회복합니다.
자동차에서 듣는 SOUND는 자신을 향한 연인의 사랑 속삭임으로 다가오도록 하여야 합니다.
자신과 공명하는 자연음으로 울림을 느껴야 행복 할 수 있습니다.
그 숨은 뜻을 완성시키려 그동안 부단히 노력하였으며, 투자도 적지 않게 한 내용이
SOUND TUNING 입니다. 그러나 번번히 한계를 절감합니다.
오디오를 고급화시키고 전기 공급 라인에 평활 장치를 하고 하는 일에 몰두 하였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자체가 일으키는 각종 부조화를 최적화하여야, 비로서 연주하는 그대로
자연음을 재생 할 수 있다는 현실을 실키 즉 VID SILKY DRIVING 이 알려주었습니다.
님들을 향한 자연의 울림 그대로 자동차가 제공한 공간의 행복을 만끽하실 차례입니다.
에쿠스 고객님께서 갑자기 방문하셨습니다.
과거에 VID를 SYSTEM으로 설치하신후 최근 미국 대응용 SILKY VID 에 흥미를 갖던중,
최근 VID SILKY DRIVING 을 설치하신 에쿠스 2007 년식 차량을 소유한 고객님이십니다.
미국의 EPA TEST OK 결과를 지켜보고 계셨던 VID 에 관심 주셨던 님이십니다.
자동차 종합 검사표를 받자마자 놀라서 달려오셨답니다.
제작사 : 현대 자동차
엔 진 : V6 MPI 3342 CC
연 료 : 가솔린
등록일 : 2007 년식
주행거리 : 216,421 Km
기설치 VID : VID ET55B + VID SUSPENSION
신규 추가 설치 VID : VID SILKY DRIVING
님의 차량 V.I.D.와 검사 결과를 소개합니다 .
* 만 10년 지나고, 22 만 Km 를 주행한 자동차라고는 믿기 어려운 결과입니다.
최근들어 자동차가 대단히 좋은 성능으로 출고되고 있으나, 자동차 간의 차별적
특징과 깊은 맛과 안정적 믿음감에서는 아쉬운 부분이 있다는 반응이십니다.
물론 이점은 국내차, 도입차, 모두가 차별적 편안한 반응의 아쉬움에 대한 반응이 있습니다.
지나치게 예민한 탓일까? 가벼운 반응 탓일까? 배기 해결책으로 등장한 다운 사이징 탓일까?
또다른 한가지는 전자장치의 비율이 급증하면서, 3년~ 5년 되면 고장이 나타나기시작하는데
중결함 상황이 나타나 고장을 접할 경우 상황이, 당황시키기 일 수이며 수리비가 상상 이상으로
발생된다는 우려섞인 반응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부품 고장도 수리가 아닌 SYSTEM 교환 방식이다보니 부담스러운 경우를 접합니다.
이러한 고장 대처를 일정 수준 예방토록하는 능력이 VID SYSTEM의 역할중에 하나로 님들
사이에 부각되고 있습니다. 자체 성능의 한단계 안락감 과 SOUND를 생음으로 살려내는 배경에는
부품간에 UN MATCHING 을 유발시킬 수 있는 원인을 방지할 수 있음을 실현하는 현상입니다.
바로, 고장 예방 능력이 추기되면서 님들의 걱정과 우려 그리고, 부담을 감소시켜드릴 수
있기에, 실속있는 선택으로 자랑하십니다.
마침, VID SILKY DRIVING 은 어려운 시기에 나타난 자동차 수호천사가 아닐런지요 !
VID SILKY DRIVING 즉 씰키 는 현재와 미래의 다양한 차량의 구동방식에
아주 편리한 적응력을 발휘할 수 있는 MULTICHANNEL VID 입니다.
또한 설치가 대단히 간단하고 편리하여, 어느 조건과 어떤 복잡한 구조를 가진
차량이라하더라도 그 성능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성입니다.
종합 하면
" 차량을 한 등급 UP- GRADE 시키며, 탑승 할 때마다 최적 조건을 찾아내어
신차 이상의 최적 성능으로 변화시키는 장치" 입니다.
기름값이 서서히 고개를 처들고, 국내 경기 상황은 전망이 불투명한 이 싯점에 취해야할
효율화 구조는 무엇일까?
원천 기술은 위기를 극복하여 줄 수 있으나, 응용기술은 위기에 당황하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원천 기술은 차별적 상품 능력으로 시장을 주도하지만 응용 기술은 선진국에서 도입되는
경우라서 로얄티 지불이 원활치 못하면 공급차단의 당혹스러움이 따라오며, 동시에
다른 경쟁자에게 공급을 바꿔버리는 참담한 현상까지 발생시킵니다.
엔진 원천 기술은 국가의 격을 달리하는 척도입니다. 어려울때 해결 책을 공유할 수
있다는 님들의 POWER 에 자부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