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챔피언 차는 님들차 ! 스포츠카 변신 시승으로 행복을 만끽하세요.
자동차는 국가의 근간입니다.
자동차 기술 수준은 그 국가의 현재이며, 미래입니다.
< 미세먼지를 해결합시다.>
정부는 미세먼지 대책을 18년11월 8일을 기해 발표하였습니다.
크린 디젤 발표 10 년만에 정책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세부적인 시행방법은 점차적으로 발표되겠지만 디젤 차량은 물류와 산업 전반이 의존하여
각종 생계와 사업을 이끌어가는 중요 수단이기에 대단히 충격적인 발표라 하지않을 수 없습니다.
미세먼지의 요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질소 산화물 NOx 를 최소화시키어, 정부의 대기 환경 대책을
떠나서라도 대비해야한다는 점은 분명한 현실입니다.
국민 모두의 건강에 대한 절실하고 시급한 문제라는데는 이의가 없습니다.
그러나 대응 방안에는 수많은 사정과 요인이 있기에 기술적으로 대책을 가져야 한다는 점이
업계, 학계, 관계가 공감하는 의견입니다.
바로 이러한 대책으로 JSVID가 수많은 세월을 노력하고 연구하여 왔습니다.
◎미세먼지 최소화를 위한 대응 방안
1) 자동차든 장비든 선박이든 발전기등 동일한 일을 하더라도 기름을 최소로 소모하는 방법.
2) 자동차를 비롯한 각종 대상들의 운행 제한을 생산 년식으로 조치할 경우, 조건차 반발과
경우 문제 발생 소지가 다분하기에, 미세먼지 해결 기술 장치를 활용하여 감소시키는 방법.
3) 다만, 모두가 참여하여야 하기때문에 복잡한 개,변조 없이 가능한 장치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대책을 요약 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먼, 2번, 3번 모두 쉬운 기술이 아닐 것입니다.
님들 모두 대책을 강구하여야 할 상황이며, 독성 배기가스와 NOx 를 최소 발생시키며, 근본적으로
연료 소모가 적으면서도 출력 즉 토크를 높일수 있도록하여, 일의 효율을 극대화시켜야 할것입니다.
바로 이 장치가 JSVID SYSTEM 입니다.
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대기질을 상승시켜 건강한 나라를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시다.
JSVID MAESTRO
※ 본 기술은 산업자원부에서 시행한 에너지 자원 기술 개발 사업의 수행 결과입니다.
★전기차 세계 최고의 에너지 효율이 발견된 실사례 : 시승회
아래 계기판의 단위 kwh / 100km ⇒ 10.7 kwh/ 100 km
일반적인 국내 단위로 환산시 9.35 km/kwh 주행 (시내 자유주행)
◎제원 6.3 km/kwh 대비 48.4 % 연비 개선
※가장 힘들다는 전기차의 효율 개선⇒ 기존 왕복 엔진 효율 UP ↑ 및 고급화 연동.
1, 전기차 배터리 44% 잔류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단순 주행 가능 거리 환산시 20% ↑ 이상 개선
2, 명차 탑승 모드와 같은 승차 안락감, 중우감, 고급차 순발력 확보.
3, 진동 흡수, 주행 연결 순발력확보, 배터리 충방전 효율극대화.
4, 오디오 사운드 : 웅장한 공연장 연주 생음 SOUND 실현.
5, 시내 회생주행율 배가, 제동 거리단축 및 충격 감소, 여유 출력 만족 주행.
에너지 즉, POWER는 국력과 직결됩니다.
전기차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던 동력 범위를 넘어 에너지원의 범위를 자연 전체로 옮겨가려는
인류의 가장큰 도전이며, 동시에 현존하는 화석에너지원 고갈에 대비한 몸부림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인류 문명의 현상이 요동치고 있으나 결코 쉬운 도전이라고 생각 할 수 없습니다.
엔진 발명 훨씬 이전인, 전기의 발견이후 지속적으로 노력했지만 아직도 시원한 결과를 찾지못한채
시장 초기 진입 단계를 맴돌고 있는 수준이니까요. 바로 이 전기를 이용한 이동 동력 자동차들이
기술적인 구성에 문제가 있다고보기에는 대단히 훌륭한 수준까지 도달했습니다.
다만, 모든 탑승시 기존차의 주행 패턴과 차이, 구동시 발생되는 밀착감 부족, 주행거리에 대한 불안,
충전시간에 대한 우려, 주행시 반응 감성 차 , 정비 기술의 공감 한계, 배터리 충방전 효율, 폐기와
교환 즉 제 2차적 환경 문제, 인프라 구축 한계에 불편 등이 부딪치고 있는 아쉬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와의 거리 부분을 사용자가 습관화 되어있는, 기존 화석 연료차와 같은 패턴으로
안락하게 운전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장치가 JSVID 입니다.
세계 최고 연비치까지 시승회에서 님들과 같이 확인된 사례가 공지(위)에 올라 있습니다.
이제 세계 제일의 전기차와 수소 전기차 시대를 대한민국이 열어 나갈 일만 남았습니다.
JSVID 기술은 여러님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이 나라의 자부심입니다.
세계적 기록을 수립한 MODEL, 미국환경부 EPA TEST BENCH 상의 VID CROSS COUNTRY. (원내)
★ 님들의 어떤 승용차도 SPORTS CAR 로, 어떤 트럭도 새 트럭으로, 어떤 버스도 고급 BUS로 재탄생.
전기차, 수소 전기차는 온도 변화에 민감합니다.
그러나, JSVID가 있기에
님들의 전기차, 수소 전기차는 더욱 씩씩합니다.
전기차는 중국에서 일찌기 국가가 육성하고있는 신 대체 자동차 정책입니다.
일본은 토요타의 프리우스 시리즈를 앞세워 하이브리드에서 일찌감치 다양한 경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실체를 LEXUS 에 투입하면서 앞서 나가기 시작하더니 전기차에서
파격적 격차를 제시하겠다는 야심찬 전략으로 미국의 테슬라를 겨냥하고 있어 보입니다.
거기에 경량, 소형에 강한 혼다까지 무인 로버트 뒤에 감추어둔 승부수를 준비합니다.
유럽은 디젤승용 생산을 머지않은 미래에 전기로 대체하겠다고 국가마다 족족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축전에 우리나라는 도입 기술을 바라보고 있다면 그처럼 표현키 어려운 심각함이 어디
있을까요. 그동안 현대는 물론, LG, 삼성, 그리고 SK , 한화등이 전기차용 배터리를 비롯한 몇몇
전기차 부품에 투자를 하고 있으나, 아직은 유럽 기술에 배경을 두고있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이러한 세계적인 이동 에너지 소용 돌이에 JSVID 는 어찌 준비하고 있으며, 연구 노력해 왔는가?
이 점은 수많은 젊은 청소년들의 미래이며, 희망이 될 수 있음을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참으로 어럽게 여기까지 달려온 우리나라가 주변 국가들 보다 한수위 기술력과 경쟁력을
발휘 할 수 있다면 (?) 함께 기뻐하며 힘을 모아야 할 것임을 간절히 기대합니다.
전기차 HYUNDAI IONIQ ELECTRIC
자동차는 국가의 근간입니다.
자동차 기술 수준은 그 국가의 현재이며, 미래입니다.
< 미세먼지를 해결합시다.>
정부는 미세먼지 대책을 18년11월 8일을 기해 발표하였습니다.
크린 디젤 발표 10 년만에 정책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세부적인 시행방법은 점차적으로 발표되겠지만 디젤 차량은 물류와 산업 전반이 의존하여
각종 생계와 사업을 이끌어가는 중요 수단이기에 대단히 충격적인 발표라 하지않을 수 없습니다.
미세먼지의 요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질소 산화물 NOx 를 최소화시키어, 정부의 대기 환경 대책을
떠나서라도 대비해야한다는 점은 분명한 현실입니다.
국민 모두의 건강에 대한 절실하고 시급한 문제라는데는 이의가 없습니다.
그러나 대응 방안에는 수많은 사정과 요인이 있기에 기술적으로 대책을 가져야 한다는 점이
업계, 학계, 관계가 공감하는 의견입니다.
바로 이러한 대책으로 JSVID가 수많은 세월을 노력하고 연구하여 왔습니다.
◎미세먼지 최소화를 위한 대응 방안
1) 자동차든 장비든 선박이든 발전기등 동일한 일을 하더라도 기름을 최소로 소모하는 방법.
2) 자동차를 비롯한 각종 대상들의 운행 제한을 생산 년식으로 조치할 경우, 조건차 반발과
경우 문제 발생 소지가 다분하기에, 미세먼지 해결 기술 장치를 활용하여 감소시키는 방법.
3) 다만, 모두가 참여하여야 하기때문에 복잡한 개,변조 없이 가능한 장치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대책을 요약 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먼, 2번, 3번 모두 쉬운 기술이 아닐 것입니다.
님들 모두 대책을 강구하여야 할 상황이며, 독성 배기가스와 NOx 를 최소 발생시키며, 근본적으로
연료 소모가 적으면서도 출력 즉 토크를 높일수 있도록하여, 일의 효율을 극대화시켜야 할것입니다.
바로 이 장치가 JSVID SYSTEM 입니다.
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대기질을 상승시켜 건강한 나라를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시다.
JSVID MAESTRO
※ 본 기술은 산업자원부에서 시행한 에너지 자원 기술 개발 사업의 수행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