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 사용후기입니다.
시너지는 기존에 엔진 VID와 하모니를 이루는 모델이라고 합니다다.
ET-33TS 가 달린 오피러스 와 ET-55B+서스+커뮤니케이터 가 장착된 벤츠E300 에서는
이전보다 응답성이 좋아지고, 더 시원하게 가속되는 효과를 체험 했습니다.
그래서
VID가 없는 차에는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여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테스트 차종 : 스파크, QM3, 아반테, 모닝
시거짹에 다이렉트로 연결하고 10분쯤 주행하니, 엔진 토크가 향상이 되었는지 살짝 매끈하게 잘 나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시너지나 실키를 사용 할 때는, 시거짹을 여러개 꼽는 멀티소켓에 사용하지말고,
직접 다이렉트로 꼽아서 사용하는 것이 성능에 좋은 것 같습니다.
시너지가 단독 사용시에는 실키보다는 효과가 좀 약할것 같아요~저도k5 가솔린에
테스트 했을때는 잘나간다고 했는데 더뉴쏘렌토2.2디젤에는 체감이 덜한걸로 봐서는
용량이 시너지 타입이고 단독 사용이니 수긍 할만 하더라구요 단독으로 사용해도 효과가
있는것 만은 확실해요~ 시거잭타입이 설치도 간편하고 효과도 바로 느낄수 있고 가끔
잊을만 하면 한번씩 빼보면 체감이 크게 느껴 지더라구요~~
물건은 물건 입니다ㅎㅎ 서스펜션 하고 싶어요 느낌이 너무 궁금 해요 승차감도 더 좋아지겠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