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은 차를 함부로 개조한다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차를 함부로 손댈 수 없게 되었으며, 변조, 개조, 변형은 바로 문제를 유발시킵니다.
오늘 날은 각종 센서와 전자제어 장치의 숲으로 자동차가 바뀐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설계기준에는 무엇하나 소홀 할 수 없기에 함부로 변경이나 개조는 용납 될 수 없습니다.
맨 먼저 독성 배기 농도가 급증하면서 흐트러지게 되어있습니다.
두번째로 연소 특성이 바뀌면서 에러 신호가 게기판에 점등 됩니다.
세번째로 연비가 DOWN 되면서 배기 색갈과 냄새를 수반합니다.
네 번째는 엔진 헤드를 비롯한 연소실 연관 부품의 손상이 발생할 개연성이 상승합니다.
그리고 엔진 고장으로 이어지면서 밋션과 샤시 전반에 소음과 진동이 발생하게 됩니다.
결국 오류된 튜닝은 차를 한층 상위급으로 올리는 것이 아니라 한 등급 하락시키는 현상이
대부분이어, 최근에는 SYSTEM TUNING 이 행해 집니다.
주로 자동차 제작사 주관으로 행하여지며 이에따른 가격은 차 가격과 같은 수준 즉 기본차량가의
곱절을 상회 합니다. 예를 들어 튜닝카 코드는 BMW M , BENZ AMG, 재규어 M , AUDI S, 등
가격이 기본 차량가의 2 배 가격입니다. 이렇게 급등하는 TUNING 가격의 원인은 단순 개조로는
불법 요소만 발생하지 성능 승격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VID SYSTEM은 기본차량을 어디도 만지지 않은 무개조 상태에서 완벽한 UP- GRADE 를
실현했을 뿐만 아니라 PERFORMANCE DESIGN 을 가능케한 세계적 엔진 및 차량 전반의
독보적 원천 기술입니다. 뿐만아니라 가격 경쟁력으로도 가장 경쟁력 있는 튜닝 SYSTEM 입니다.
이 경쟁력은 우리나라 자동차는 물론 이동 장비 전반의 미래를 새롭게 도약시키리라 확신합니다.
PORSCHE SPEC
엔진 형식 : V 6 TDI 연 료 ; 디 젤 최대 출력 : 262 hp
과급방식 ; 트윈 터보 구동 방식 ; FULL TIME 4W 최대 토크 ; 59.1 kg-m
배 기 량 ; 2967 CC 변 속 기 ; 자동 8 단
명차는 상표(BRAND) 뿐만아니라, SUPER PERFORMANCE 로 말한다.
최근들어 고속 디젤 엔진들이 터보와 직분사 즉 TDI 방식을 채택하면서 심각히 고려해야 할
내용이 바로 배기 가스 규제 관련 문제입니다. TDI 방식은 초기 성능에는 유리하지만
일정 기간이 지나면서 엔진 EGR 과 겹쳐져 슬러지가 누적되는 애로를 해결해야하는
문제를 내포 할 수 있습니다.
TDI와 EGR에 의한 미연 가스의 재연소 처리 방식은 흡기 트로틀 바디와 EGR 리턴 파이프,
밸브 시트등에 슬러지를 누적 시키게되어 성능 저하와 화재 유발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 슬러지를 정기적으로 엔진을 분해하여 제거하든지, VID를 설치하고 정기적인 고속 주행을
해주는 드라이빙 상의 예방 방법을 찾아야 고속 디젤 엔진의 성능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특히, JSVID를 설치하는 자동차의 유지 관리 기술은 환경과 성능을 장기간동안 확보하는
명차 성능 유지의 필수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