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최근 중동을 비롯한 산유국에서 촉발된 에너지 위기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특히 중동의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하여 유류를 공급받고 있는 우리나라의 경우 예사롭지 않은 위기를 대비하여야 할 것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다각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현대 과학의 총아라고 불리우는 자동차가 정상적인 방향으로 진행하면서 인류의 행복을
북돋아주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나친 연비 경쟁과, 엔진의 소형 경량화 그에따른 밋션의
다단화 즉, 다운사이징을 감행하면서, 첨단을 자랑하던 엔진과 밋션 조합상에 이상 신호를
발생시키는 사례가 증가했습니다.
가장 큰 사례로 토요타 차량 리콜,폭스바겐 배기가스 관련건, BMW 소형 디젤 화재 사건,
첨단 기술과 연관되어 일반차량에서도 연쇄적으로 증가된 리콜을 비롯한 정비 횟수의 증가등 - - - -
이제 자동차가 바쁜 현대 생활에 걱정을 제공한다는 질타에서 자유스럽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정상적인 연비 절감과 여유 출력을 통한 밋션 시프트, 그에 따른 전자제어 장치들과의 하모니
이 진정한 길을 지니치게 임계치에 접근시키는 경량화 또는 전자 장치 센싱, before service
프로그람의 과다 경고 등이 인류를 민감하게 하고, 지나친 배기 규제 탓으로 넘기고 있기에
님들 모두에게 새해를 맞아 해결책을 제공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엔진을 엔진의 본래 출력으로, 밋션을 밋션대로 과민하지 않게, 그 밖의 위기 탈출 등 순간대응,
제어 전자장치들의 안정제어, 서스펜션의 안정감 승차감 회복 그리고 운전 피로 유발의 원인
전자파 감쇄및 흡수 로 행복한 드라이빙을 회복시키며, 급변하는 에너지, 환경에도 대응하여,
자동차가 추구하는 인간존중의 이동 수단 자리를 찾아드리자는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님들의 편안하고 행복하며, 염려에서 해방시켜드릴 좋은 기회가 되기만을 기대하겠습니다.
VID SUSPENTION
전기차는 인류의 미래입니다.
인류의 미래가 기존 자동차보다 편리하며, 모두가 공감하는 잇점이 있어야 합니다.
전기차, 수소전기차가 급속한 속도로 시장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에따라 기존 화석연료 차량을 대체하려는 시도는 상상이상의 대형 투자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천 기술로 접근되어야 할, 모터 부하 변동과 배터리 대응 사이에 한계가 발생합니다.
바로, 충전 시간과 외부조건 변화 즉, 온도 변화를 비롯한 부하 변화, 도로 조건 변화, 속도변화,
주행 지속성 변화, 각종 교란파 발생 변화, max.충전율 등과 같은 일반적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모터와 배터리 소재내의 다변하는 역반응에 대한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있다는 한계입니다.
이 현상을 어느 나라가 돌파하느냐? 가 바로 미래 돌파의 시금석입니다.
우리나라 에너지 위기 돌파의 원천 기술 JSVID는 님들과 우리 모두의 한을 풀어줄 POWER !
* 전기차 버스( ELECTRIC BUS) 설치 JSVID V.C.C. ELECTRIC
대부분의 연구가 연구소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라마다 엄청난 투자를 앞세워보아도 풀리지 않는 자연현상 ?
그중에서도 물질의 분자구조 내에서 발생하는 형상은 인류를 어찌할 수 없게 돌발적으로
다가오고 말았입니다. 과연 이러한 위험하고 불편한 현상을 누가? 어떤 나라가? 해결 할 것인가?
전기차 연구의 시작은 내연기관, 즉 엔진 보다 반세기 가까이 먼저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내연기관은 폭발적인 반응으로 문명을 선도하였으나, 전기차는 그에 미치지 못하였습니다.
마침내, 인류가 발생시킨 자연 파괴로 기후 변화를 어이 할 수 없게 되면서 다시 대변혁을 마지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배기 환경규제 한계에 부디친 오늘날 엔진의 불 태우는 공정을 발전소로 던지고,
자동차 회사들은 전기차, 수소전기차로 가는 길에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일심 동체로 자리잡았던 엔진을 앞세운 인류와의 행불행의 역사가 만만치 않습니다.
이 순환 현실이 지체되면서 세계적인 경제구조가 어려움을 겪게되었습니다. 전기차로 어느나라?
누가? 기존 엔진 차량보다 만족도를 높이여 치고 나갈 것인가? 참으로 쉽지않은 난제, 이 관건이
자본주의와 민주주의의 선순환 경제구조를 정상화 시킬수 있을까 ? 방황을 거듭하던 난제가 바로
연구소와 사용하실 님들과 혼연일체로 이루어지는 제이스엔지니어링의 연구로, 학문적 조건과
실 사용 현장 조건을 모두 섭렵하면서, JSVID로 인류의 염원을 풀어냈습니다. 무리를 거듭하던
거대한 바퀴의 순리는 우리나라가 극적으로 돌리는데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엔진과 전기차의 WIN-WIN 선순환을 이룩하신 님들 모두 화이팅 !!!
이제는 비로서 님들 모두와 할 일이 분명해졌습니다.
자동차는 이동 능력을 가진 우리 일상과 가장 가까운 제조물입니다.
이 제조물이 환경 문제에 직면하기 시작하면서 우리 모두는 심각한 사회적 공해 문제에 부딪치고
말았습니다. 이 문제는 그동안 나만을 주장하던 이기적 생각을 떠나 모두가 분담하지 않으면
결코 내 가족, 내 자녀, 나와 같이하는 모든 구성원, 나아가 우리마을, 우리 도시가 점점 살기어려운
공해속으로 질주해 간다는 피할수 없는 문제입니다. 어떻게해서든 막아야 한다는 당면한 과제가
존재한다는 현실입니다. 그 동안 각자의 눈앞에 이득만에 혈안되어 고단한 삶에 시달리던 사이
대기공해를 통한 수많은 질병 그리고, 그 탁해진 공기와 각종 발생 페기물에 의한 자연의 공존이
사라져가고 있다는 공포의 현실을 잊고말았습니다. 대기오몀을 비롯한 각종 오염원의 시작은 다름아닌
우리 모두가 저지르고 있습니다. 당장 자신이 가지고 부려먹으면 그만이라는 기존 자동차든 앞으로의
전기차, 미래차에서 발생시키는각종 배기 오염부터 폐오일 및 냉각수, 각종 교체 프라스틱, 그밖에
폐 타이어, 폐 배터리 등등 처리를 어찌하시렵니까 ? 자동차를 가꾸는 일은 요란한 자연보호 슬로건
못지않은 환경 보호 실천 운동의 시작입니다. 지금 차를 버리고 전기차로 옮겨 타면 해결된다 ?
이렇게 간단한 문제 일까요 ? 그 현실은 눈앞에서 기름을 태우던 것을 오히려 효율이 낮은 발전소 보일러로
바꾸어놓은 단순히, 태우는 일을 안보이는 곳으로 옮겨놓은데 불과한 상황입니다.
이 시급한 오류 현실을 진정으로 해소하고 우리 모두가 공유할 아니, 자손 대대로 이어나갈 지구 환경을
살리려면 자신이 가진 이동 장비 자동차, 전기차, 각종 이동 및 생활 장치 등등 모두를 자연 환경을
해치지않도록 가꾸어야 합니다. 노력없이 자동차 회사 탓 또는 남탓만 할 수 있을까요 ?
우리 모두가 내 사랑하는 식구같은 자동차 사랑에 동참하셔야 합니다.
당사는 이 일의 선봉에 서서 님들과 혼신의 노력과 해결책을 발굴하여 제시해나갈 것입니다.
과연 이 실천적 환경 보호의 근본에 참여 가치가 존재하는가 ? 를 평가하여 보시라는데,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 존재합니다. 부디 님들의 참여와 공감이 있으시기를 기대합니다.
더욱 심각하게 나타나다보니, 우리나라 현실에 타당성 우려를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남은 것은 에너지 증폭 기술이지만 기존 물리적 법칙을 기준으로는 과연 가능 할까?
그래서 자동차를 중심으로 에너지 증폭이라는 현상이 실존한다는 증명을 하는데 40여년을
달려왔습니다. 이 기술의 특징은 인류가 가장 추구하고 싶어하던 근본 자연의 섭리에 의거한
현실 속에 존재하는 조건입니다. 공해없고, 제어를 순응하며, 막강 에너지를 정확한 순간에 공급
가능하고, 분배가 정확하여, 수요측 장비 손상이나 화재, 폭발 등의 위험 요인이 해소될수 있는
에너지 원입니다. 이러한 밝은 희망이 서서히 대한민국에 밝혀지고 있기에 지금까지의
기존 에너지원과 조화롭게 상생할 수 있도록, 원자력이든 화력이든, 타당하다면 재생 에너지까지도
문을 활짝 열어야 할 상황이 도래되었습니다.
부디, 님들 모두와 이 나라가 에너지 문제로 벼랑끝에 서지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순간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국가 에너지 미래 정책 기술방향이 당사 연구와
일치되고 있다는 점은 너무도 다행스럽고 보람입니다.
님들의 사연이 답재하고 있습니다.
●믿을 것이 없는 세상인줄 알았는데 믿을 것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된다.
●돈이 부족하여 좀더 상위급을 확인하고 싶었는데 여간 아쉬운 것이 아니다.
●기왕 시도한것, 중간에 세상 정신없이 몰아가는 우한 사태 여파도 있고하니 시간을
조금더 주도록 해야 하지않겠나 - - - - -
●무엇보다 전기차, 엔진차, 과도기적인 상황에서 고심하다보니 방향 잡기
어려웠으니, 마음 먹었을때 도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어야하지 않겠소 ? 등등 - - -
하시며 아쉬움을 남기시고 계십니다.
님들의 관심과 보내주시는 사랑에 감동할 뿐입니다.
성원해주신 님들의 깊은 마음에 어찌 보답드려야 할 지 거듭 숙고하겠습니다.
◎ 현재 모두가 할 수 있는 일은 대기공해 위험부터 돌파하여야 할 것입니다.
자동차는 어려움과 위기에서 자신과 가족을 지켜주는 유일한 이동 수단입니다.
더구나, 우한 위기 상황으로 애로가 생긴 현실에, 지금 타고있는 자동차를
정상화시켜 놓아야 합니다. 기존차, 전기차, 가스차 구분할 것 없습니다.
그나마 가능한 활동 영역과 대외 공간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이동 할 수
있도록하여야, 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 건강이 우리들이 처해있는 오늘의 위기에서 탈출시켜 줄 수 있는
수단이 될 것입니다. 한편 대기질을 개선하는 일은 더우기 지체 할 수 없는
위기 대응입니다. 각 위기 탈출 능력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페라리 ( Ferrari)
문명의 뒤안길에 발생한 대기오염에 따른 온난화를 비롯한 기후 변화가 지구의 동토지역,
즉 빙하 지역을 녹이고 있습니다 이 빙하와 극 지방의 얼음들이 녹으면서 인류는 재앙에
시달릴 수 있다는 학설이 최근 실질적으로 타당하다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태고 시대에 발생하였다가 지구변화에 따른 빙하 시기에 빙하 어름속에 가쳐버린 각종
무생물화 바이러스들이 문명의 발달로 에너지 사용량이 증가되면서 발생한 기후변화 즉,
온난화와 대기질 저하로 빙하가 녹으면서 다시 나타나기 시작하여, 몇년 단위로 백신이
없는 바이러스 질병 전파가 발생하기 시작하였다는 학설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최근 발생하여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있는코로나 19 바이러스 역시 이 부류에 해당될
가능성이 높다는 주장입니다. 결국 지나치게 돈 중심 기술만을 추구하는 에너지 사용
방법이 모두에게 불행을 가져올지도 모른다는 현실에 제동을 걸어야 할 긴급 상황입니다.
바로 에너지의 잔량을 폐열 또는, 독성 오염 물질로 배출하는 기술 한계를 극복하여야
할 시기입니다. JSVID는 연료 분자의 열 에너지 발생을 최대한의 운동에너지로 바꿀수
있는 장치 입니다. 열 배기와 독성을 최소화 시키는 온난화, 기후 변화의 근본대책입니다.
따라서 잔류 열을 최소화시킬 수 있어, 배출가스의 온도를 낮게 하고 출력은 높힙니다.
바로 JSVID SYSTEM 은 반드시 인류가 적용치 않으면 않되는 필수 SYSTEM 입니다.
이 시급한 해결책을 더 이상 지체하는 안타까움이 없기를 바랄뿐입니다.
.
이번 전세계를 강타한 바이러스의 공격앞에
인류의 물질, 문명도 한낫 속절없는 허무였을뿐 - - -
한편 어떻게 지구 살리기를 실천할 것인가?를 크게
상기시켜주고 있는 호된 경고로 보입니다.
자연과 인간의 욕심을 바꾸고만 결과가 오늘의 VIRUS 사태로 나타나는 것은 아닌가?
이제라도 자연의 진실을 자연으로 돌려주어야 비로서 처절한 오늘의 전세계 코로나19
사태가 정돈될 수 있는 것인지 - - - 이 어려움을 타파하려 합니다. 기후변화를 환원하고
북극과 남극의 빙하가 다시 원상으로 돌아오고, 급속히 전염되는 VIRUS의 취약 POINT로
상대하여 전염길을 차단하려 합니다. 그때 필요한 장치가 JSVID SYSTEM 입니다.
바다에서는 SOx , NOx 육지에서는 CO,HC,NOx, 미세먼지, 그리고 각종 발전소들의 ,분진,폐열 등
그리고 이어지는 자연 생태계를 차단하는 각종 이동장비와 선박,장치,장비들에서 배출하는 등등
감소시키거나, 과소비하지 않으려면 전반 산업에 JSVID의 역활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당사
연구진은 필사적으로 VIRUS 를 차단하기위한 대응JSVID 개발 사명감으로 불타고 있습니다.
선진국, 후진국이 문제가 아니라, 엄연한 방안을 확보하는 일에 동양,서양, 차별과 순서가 무슨
도움이 되겠습니까? 첨단과학 운운하며 뜸들이다, 실기하느니 실천으로 솔선할 것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다각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현대 과학의 총아라고 불리우는 자동차가 정상적인 방향으로 진행하면서 인류의 행복을
북돋아주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나친 연비 경쟁과, 엔진의 소형 경량화 그에따른 밋션의
다단화 즉, 다운사이징을 감행하면서, 첨단을 자랑하던 엔진과 밋션 조합상에 이상 신호를
발생시키는 사례가 증가했습니다.
가장 큰 사례로 토요타 차량 리콜,폭스바겐 배기가스 관련건, BMW 소형 디젤 화재 사건,
첨단 기술과 연관되어 일반차량에서도 연쇄적으로 증가된 리콜을 비롯한 정비 횟수의 증가등 - - - -
이제 자동차가 바쁜 현대 생활에 걱정을 제공한다는 질타에서 자유스럽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정상적인 연비 절감과 여유 출력을 통한 밋션 시프트, 그에 따른 전자제어 장치들과의 하모니
이 진정한 길을 지니치게 임계치에 접근시키는 경량화 또는 전자 장치 센싱, before service
프로그람의 과다 경고 등이 인류를 민감하게 하고, 지나친 배기 규제 탓으로 넘기고 있기에
님들 모두에게 새해를 맞아 해결책을 제공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엔진을 엔진의 본래 출력으로, 밋션을 밋션대로 과민하지 않게, 그 밖의 위기 탈출 등 순간대응,
제어 전자장치들의 안정제어, 서스펜션의 안정감 승차감 회복 그리고 운전 피로 유발의 원인
전자파 감쇄및 흡수 로 행복한 드라이빙을 회복시키며, 급변하는 에너지, 환경에도 대응하여,
자동차가 추구하는 인간존중의 이동 수단 자리를 찾아드리자는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님들의 편안하고 행복하며, 염려에서 해방시켜드릴 좋은 기회가 되기만을 기대하겠습니다.
VID SUSPEN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