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엔지니어링은 에너지 발생부터 저장에 이르는 가장 치열한 기술시장에서
가장 독보적인 쾌거를 이루며, 2021년을 힘차게 출발하였습니다.
최근 태양전지 ESS, 수력,화력, 원자력, 재생에너지, 발전소 송배전, 각종 공장의 전력 ESS
방송국과 전화국의 수신,송신 통신용 ESS (Energy Storagy System) 그리고 육해공 군을
아우르는 국토방위 무기체계의 ESS (배터리 시스템) , 에너지 발생과 저장, 전송과 분배.
자동차, 선박, 비행기 심지어 항공모함, 잠수함, 미사일에 이르기까지 핵연료부터 수소 ----
가솔린, 디젤 엔진,각종 가스 엔진과 조화되는 전장부의 배터리(ESS) 그리고 가장 부상하고
있는 전기자동차,버스,트럭 그리고 수소전지 자동차, 미래자동차 일체 구동과 자율주행 등
현존 구동 일체의 주도권이 배터리(ESS)에 의해서 결정되는 가장 치열한 기술시장입니다.
이 엄연한 현실속에서 차별적 전천후 기술로 배터리(2차전지)발명 특허를 획득하었습니다.
명실공히 내연기관으로부터 전기기관, 수소기관 전반에 이르기까지 POWER로 증명하는
새해가 되겠습니다. 2021년은 여러님들의 성원으로 세계를 향한 힘찬 출발을 기약합니다.
- ENERGY 차세대 증폭 저장 시대를 LEAD 해 나갈 2차전지 JSVID(e)SYSTEM
발명특허 획득 !
오늘날의 2차전지, 배터리와 모터 vs 화석 연료와 엔진을 비교할 경우 장단점이 분명합니다.
전기차 기준으로 상대적 장단 비교시
<단점>
1) 외부 충격에 취약합니다. (화재발생등)
2) 온도 변화 영향에 민감하고, 충방전 효율 차이가 크다.(전자파 별도)
3) 배터리 즉 2차전지의 가격이 높고, 폐기 기술상 애로발생.
4) 충방전 횟수에 따라 사용 수명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5) 충전시간이 소요된다. 현재 급속 충전시 30분 이상 완충전시 4~5시간
<장점>
1) 소음이 적다.
2) 저 RPM TORQUE 가 높다.
3) 도시 주행에 유리하다.
4) 근접 대기 오염 발생 방지에 유리. (전기를 만드는 발전소 포함시 원자력 발전소만 타당)
5) 전기 자동차의 경우 부품수가 줄어든다.
※교차적 장단점 중에 가장 크게 주장하는 내용이 전기차는 대기 오염이 없다고 하지만
발전소 조건을 제외하다보니 그러한 주장이 가능하나 발전소 전기를 사용할 경우
경제성과 대기오염 감소 타당성이 가능한 발전 방식은 원자력 발전임
● 배터리, 2차전지 단점과 애로를 최소화, 최적화하여 단점을 장점화 하는 연구의 완성이
인정되었습니다. 결국 전세계가 그토록 매달려도 도달치 못한 기술이 발명특허 획득으로
님들과 미래 에너지 강국이 된다는 현실을 실현하였습니다. JSVID는 모두의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