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법칙 기본개요>
에너지 증폭은 에너지 제 1 법칙으로부터 출발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에너지 2 법칙이 대변합니다.
총량 불변의 법칙이 1법칙, 에너지가 변형 될때마다 손실이 발생한다는 2 법칙,
그리고, 물질은 절대온도 이하로 내려갈 수 없다는 제 3 법칙이 존재합니다.
이 법칙을 에너지 법칙이라고도하지만 열역학 법칙이라고도합니다.
이 에너지 법칙을 들여다본다면 에너지 변형시 무수한 손실 에너지로 둘러쌓여 에너지
감소를 어찌 할 수 없다는 해석으로 압축됩니다. 따라서 에너지의 형태를 불이라는
열 형태에서 운동으로 바꾸려할 경우 또 온도를 낮추려해도 당연히 손실이 발생되어,
실 사용 회수 에너지는 열 에너지 상태 대비, 당연히 감소된다는 에너지 한계를 열거합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어찌하면 열 에너지의 손실을 가장 적게하여 운동 에너지 즉 구동 회수율을
극대화 시킬수 있느냐? 로 요약 됩니다. 이 요약은 현재 인류의 에너지 회수율은 30% 수준이
가장 높다는 점입니다. 이 현실을 만약 35 ~40 % 이상을 회수할 수 있다면 결코 에너지 전쟁에 시달릴 일이 없으며 에너지 여유로 인류는 선순환적 분배로 환경 문제, 지구 살리기, 에너지 비용 절감분이 인류 평화 확보 실현으로 기여할 수 있다는 절실함이 에너지 증폭 논리입니다.
우리 모두는 행복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기위해 혼신의 힘을 다합니다.
그러나 매달리면 매달릴수록 뜻하던 방향과 달리 격한 한계와 좌절을 경험하는 일이
번번히 따라오면서 시달림에 빠지곤합니다.
이런 세상속에 자신을 찾으며, 지탱해줄 힘을 찾게해줄 그 무엇이 있다면 참 다행일
것입니다. 그 대상이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가장 무조건적으로 자신과 가까이
있을 수 있는 대상이라면, 단연코 자동차가 가장 큰 위로가 되고, 교감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교감은 일반적으로 찾아지지도 않았으며 현실적으로가능치 않았고,
근접한다 하더라도 대단히 고가를 지불해야하고, 특별한 규정과 관리가 따라야했습니다.
원컨데 호흡과 감성까지도 공유 할 수 있는 자동차를 위하여 기존 구성을 떠나 화석 연료,
가스는 기본이고, 전기, 수소 등에 이르는 다양한 에너지 기술을 찾아나서고 있었으나
사람들과 MIND 교류, 소통까지는 번번히 가능치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육상, 해양, 공중을 막라한 교감이 소통되는 행복 세상을 비로서
JSVID SYSTEM으로 찾을 수 있게되었다는 현실은 참으로 감격치 않을 수 없습니다.
이제야 불평등과 차별적 서러움 없는, 자신만의 행복을 디자인하는 JSVID SYSTEM
시대가 열렸습니다. 모두 같이 기뻐해주세요 !
자동차의 불행은 발명된 1900년대초반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더니 1차 대전, 다시
디젤 엔진을 거쳐 1940년 지나자 2차 대전, 엔진과 자동차는 인류 불행을 만드는
장치처럼 인류사에 남을듯합니다. 가기에 이어지는 에너지 전쟁 역시 엔진과
자동차를 배경으로 두고 있다는점의 불행에서 반드시 건져내주어야할 의무가 기술자
에게는 숙명으로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본시 자동차의 정의는 "인간존중의 이동 수단"
이었으나, 갑자기 "경제적 이동수단"으로 바뀌었고 이어서 "욕망의 이동 수단"으로
바뀌더니 에너지 전쟁이 끝칠줄 모르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낸 자동차가 " 소통하는 마음 이동 수단" < MIND TO MIND Vehicle>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님들과 고심한 결과 급기야 이 자동차를 만들어내는, 세계 최초
JSVID SYSTEM을 완성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평화 염원이 비로서 열렸습니다.
@ 에너지 증폭 확장 장치(JSVID)는 전 구동장치 최적 고효율 기술의 결정판 !
설치 MODEL : 대용량 차별 능력 ORDER SYSTEM
==> JSVID SYSTEM-A J.C.C. + J.C.C.- S (JSVID CROSS COUNTRY)
+ JSVID BLACK HOLE => 3 th units 투입
* 파워,연비 부족과 NVH (소음,진동,불쾌감)에 시달리던 컨테이너 트럭이 낙원 !!!
* 지난해 제이스엔지니어링 본사 이전으로 주소지 변경되었습니다.
서울 본사 : 대표전화 02- 2632- 1476, 1469
제이스엔지니어링 (이전된 신주소)
서울 금천구 시흥 유통상가, A 지원 2층 211호
우편번호 : 08639
@유튜브 " jsvid"를 크릭, 또는 "독일에서 특허 받은 jsvid"
@매일을 한몸같이 이동해야하는 자동차가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한결같은 주행을 실천해준다면 수익, 기쁨, 건강, 행복, 보람이
가득한 낙원이 따로 있을까요 !!!
@대형 출력 엔진은 열, 진동, 부하,기후에 시달리는 정도가 심각합니다.
그러하기에 충격 연소, 진동에 시달리고 부하변동 대응과 소음, 독성 배기,
내구 한계에 시달립니다. 출력저하와 연비하락, 잦은 고장에서 해방시켜,
엔진과 차량, 드라이버의 건강,수익 찾기 JSVID는 님들의 행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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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로 갈수록 멀어져가는 주문 성능 시대를 찾아라 !
욕심을 부린다고 욕심처럼 따라오지않는 대표적인 과학이 있습니다.
무려 150 여년간 전세계 대부분의 국가들이 매달려 왔지만 만족할 수 없었던
제조물이 있습니다. 부분으로는 엔진 즉 내연기관이었고, 전체로는 자동차
였습니다. 자동차 문화는 가장 화려한 문명 역사를 구가하기도 하였지만,
최근 환경, 기후 변화, 에너지 패권 등으로 극심한 분쟁과 다툼의 중앙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에너지 하면, 자동차가 연상되다 보니, 에너지 분쟁의
팽팽한 힘겨루기가 떠오릅니다.
이 자동차가 화석 연료, 전기 배터리, 수소 전지, 또 연료와 전기를 오가며 나라마다
산업 전반을 좌지우지하는 현실입니다. 여기에 각종 전자 제어 기술이 추가되면서
기계, 전자, 전기 그리고 화공, 소재, 반도체,통신, 컴퓨터 등 총 막라한 종합 산업으로 확대 진전되면서 CASH-FLOW 까지 리드하는 복합 에너지, 첨단 산업 시대로
질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의도한 양산화는 성공하였지만 개인, 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공감되는 주문 성능은 과거 대비 점점 멀어져 가고 있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심각한 대기 환경 규제, 온난화, 연비 대책에 따른 극심한
DOWN SIZING, 탄소 배출 제한, 기후 변화 등등에 따른 복합 다변 에너지원과
겹쳐져 개인 인성 교감 자동차는 구호에 매달릴뿐 ?
그러한 안타까움 속에 몸부림치던 각종 에너지들을 채택, 사용하는 자동차
즉, 오일(기존연료), 전기, 배터리(ESS) 수소, FUEL CELL STACK, 하이브리드 등
난공불락 난제를 극복하여 자동차 주문 성능시대를 선포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오랜 세월 지켜보아 주시고, 기다려 주신 모든 님들의 염원에 힘입어
자동차 주문성능 시대를 만방에 선포합니다.
주문 성능 JSVID SYSTEM ! 아 ~ 감사합니다.
독일 매체 "빌트"에 따르면
부가티 센토디에치는 부가티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하이퍼 카이며 1600마력,
토크 162 kg-m의 8.0 리터 쿼드 터보 W16 Engine 을 탑재.
@축구스타 호날두의 슈퍼카 보유 차종은
벤틀리, 페라리, 람보르기니,맥라렌, 롤스로이스,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포르쉐911터보S
코닉세그CX,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아우디 등 보유. <인용: 네이버 스포츠>
아무리 돈을 많이 지불하고 구입 하여도, 진정한 자신을 사랑해주고, 편한 대화를 나눌수있는
자동차를 찾고싶어하는 호날두 선수의 심정을 알고도 남을것 같습니다.
어떤 수퍼카든, 지금 내곁 차든, JSVID SYSTEM은 당신과 공감하는 진정한 차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