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동차, 선박엔진, 장비엔진을 보링하고 싶어도 보링이 쉽지 않습니다. 작은 엔진이나 큰 엔진이나 보링하여 성능을 복구하고 싶지만 취급하는 곳도 귀하고 소요 비용도 높습니다.
중동 격돌로 세계 유가가 급등할 사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유가 상승에 대비하여야 할 상황입니다. 준비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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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의 엔진은 과거의 엔진과 달리 많은 SENSER 와 ECU 그리고 각 부품상에서 전달해오는
정보들에 의해 전자 제어되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거의 보링은 엔진에 쌓여있는 슬러지 제거와
말 그대로 CYLINDER 그라인딩과 홉핑 라인 가공 그리고 피스톤 링 교체등 기계적인 방식의 정비가
주력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엔진은 흡기 조건부터 시작하는 전자 SYSTEM과의 UNMATCHING
해결이며 각종 센서 정보와 엔진 ECU 간의 불일치, 게다가 착화 가동시 연비, 출력, 배기 가스 규제,
그리고 진동, 소음까지 해결이라는 난제가 기다리는 정비이기 때문에 감히 엔진 보링의 시도는
정비사로는 엔진이나 차값을 보상하여야하는 무리를 감내해야 하는모험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엔진을 새로 살려낸다는 난제를 시행하는 경우는 대단히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점점
하기 힘든 정비가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이 상황에서 가장 정확한 해결사로 "분해없는 신 보링 시대를 OPEN ! " 시킨
JSVID SYSTEM 이야말로 전세계를 향한 새로운 정비 세상을 OPEN 한 쾌거이자,
자동차 사랑의 신 환타지 시대 개방 입니다.
인류가 불행해지고 있는 이유? 는 무엇일까?
과학과 기술로 인류를 편리하고 평화롭게 살 수 있어야했건만 탐욕의 도구로 활용하면서입니다.
결국 과학을 실행하는데 기술을 연결 짖는 것이 아니라, 상대를 제압하고 공격하는 용도로
전락시키면서, 돈을 차지하는데 혈안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돈이 목적인 현실에서는 덤핑과 저가 시장 겨루기로 약자가 설 자리를 남기지 않는 처참한
현실에서 생존권에 매달리는 노예화되어 자본주의 기반이 흔들리면서 불행으로 달려갑니다.
기본 원가 이하 경쟁의 반복은 전체주의적 공산화를 부축였으며, 기업의 창의적 활동과 인류를
공존시키는 역할 분담은 사라지고, 기존 쌓아놓았던 명품 염원을 무너트려 가치의 현실이 저가 경쟁에
말리고 말았습니다. 결국, 원가 낮은 지역을 향하여 모든 현실이 이동되고 말았습니다.
분명한 것은 창의적 인류 삶의 질은 간곳없이 양산성과 저가에 밀리는, 지구촌이 잘못 가고있는
원인임을 인식치 못하는 상황에서 헤메이고 았는 상대 죽이기 중심의 일방적 탐욕입니다.
이제라도 저가, 양산 차익노리기 중심 경제 구조에서 헤어나와 인간성 회복 극대화 가치 기술로,
궤도 수정을 하지 않는한, 오늘의 불행을 막을 길이 없다는데, 그 정도가 심각할 뿐입니다.
★VOLVO 540 HP 첨단 엔진 에너지 증폭 JSVID.
분해없는 신 보링 시대 OPEN은 경제 혁신, 수익시대 전개 !
◎ 내연기관과 전기차를 아우르는
튜닝과 보링의 원천 기술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연구중에 하나가 연료절감기 관련 상품 개발이라 할 수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국제 표준 모드로 테스트를 할 경우 실 결과를 차별적으로 도출해낸 사례 또한 찾기
어려웠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연비를 표현하는 기준 디멘죤 즉 BSFC 의 단위= ( g / psh)
연료 무게 / 마력-시간> 풀어서 열거하면 -> 소비 연료 무게 / 기준 마력 x 단위시간
정리하면 1 마력을 1 시간 동안 발생시킬 경우 소모 연료량
거기에 배기 가스 규정 에 이탈되지 않는 조건을 기준, 검측 할 경우 실제로 1% 의 개선이
가능하기 어렵기 때문에 공식적인 연료 절감을 실현한 보고사례는 국제적으로 절대 희소
하기 이를데 없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연료 절감 장치들이 우우죽순처럼 시중에 튀어나오면서 주장하는 절감 율을 보면
상식이 통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보니 불신을 자초하고 말았습니다.
이 현실 속에 자동차 제조사의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국가 에너지 정책 기술 연구 과정을 거쳐
육성되었으며, 개도국에서 엔진연소 부문의 국제 특허를 받아내기란 하늘에 별따기 라고 정평이
나있는, 선진 5 개국 특허권을 확보하였고, 국가 검정 교과서 물리 II 에 수록되었으며, 최근에는
가장까다롭기로 세계 자동차 회사들이 하나같이 공포스러워하는 미국의 환경부 EPA의 OK 를
받아낸 쾌거를 이룩한 JSVID SYSTEM 은 우리의 엔진 원천기술 위상을 바꿔놓았습니다.
세계적으로 공식적인 엔진 원천 기술이 4 개국 밖에 보유하지 못했다는, 그동안의 불문율이었으나
대한민국 역시, 원천 기술 보유국임을 어느나라도 거부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뿐만아니라 30 여년 동안 꾸준히 실 현장 시장에 적용되어온 경력과 신뢰도, 최근 전기차와 수소차로
급선회하는 전기차 시장의 불안정 요소까지 최 고효율화 시키고 있는 전기차용 JSVID. 모두는
자동차의 어떠한 구성도 개조나 변조 없이 목적 달성함으로서, 전세계를 다시 놀라게하고 있습니다.
EPA 올슨 엔진LAP.의
엔진 테스트 다이나모와 JSVID. ( 원내 대형용 VID)
에너지에는 접근 할 수 없는 영역이 존재 합니다.
불의 발견 이후, 내연 기관으로 불이 응용되었으며, 내연기관이 대기 환경과 기후 변화의
원인 제공으로 내몰리면서, 전기로 변화되려는 상황, 원자력, 풍력,태양력,조력등, 핵 에너지는
방사능, 풍력은 철새 곤충등 이동 장애로 식물 수확 감소 , 태양력은 태양 효율 불안정 및 부지
자연 손상, 발전량 불규칙, 저장,송전 애로, 조력 경우 조수 간만차 조건 타당성 애로 등등 그밖에
지구 변화 원인 제공등 장점 뒤에 따라오는 치명적 단점들이 우리가 꿈꾸던 일방적 장점만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에너지를 담아서 써보려는 시도로 옮겨 간 대상이 배터리, 수소 충진 방식입니다.
수소는 누설 방어 애로,폭발발생 우려, 배터리 역시 화재, 폭발, 폐기 공해, 효율 한계 등
이토록 에너지는 인류를 저울질하듯, 장점과 단점 사이를 방황시키는, 의도대로 절대 허락치않는
영역이 있다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방황은 인류의 욕심을 허락치 않기에 갈등이 끊임없습니다.
이 접근 할 수 없는 영역에 접근을 시도한 JSVID가 갈등없는 진정한 에너지 영역을 제시 할 것입니다.
태양이 솟아오르는 대양의 파도를 가로질러
우리의 평화와 사랑의 길을 헤쳐나갑니다.
바다는 무한 품을 열어 고단한 인류를 안아줍니다.
무한 에너지 POWER 선박 엔진을 신바람나게하는
JSVID SYSTEM으로 지구촌의 갈등과 기후변화 위기를
해결하고자 힘찬 출항을 님들과 함께 합니다.
대한민국이 2020년의 성장이 불투명하다는 예측이 국내외 경제 단체와 연구소, 금융기관을
통하여 보고되고 있습니다. 더우기 뚜렸한 방향성 없이, 이상적인 신규 방향 중심의 미래
PROJECT들은 구호와 미래 희망처럼 방향을 잡지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은 현실입니다.
거기에 선박 황산화물 (SOx) 규제에 들어간 국제 해사기구 (IMO) 의 규정을 통과하는데
너무 큰 비용과 애로가 발생하는 어려움이 생기다보니 기름 COST 엮시 심각한 현실입니다.
국내외 선박에 JSVID SYSTEM을 설치하고, 조선하게되면 선박 산업의 가장 절실한
불루침이 될 것이며, 그간 격랑을 거듭하던 조선 중공업이 나라의 방향과 성장을 복구 할
것입니다. 지금 절대 지체할 때가 아니며, 반드시 긴급한 실행과 진척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자동차는 자유와 역동의 상징 !
자동차를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일은
자신과 가족, 자연을 사랑하는 비책 !
VID LUXURY SUPER TUNING
중동 격돌로 세계 유가가 급등할 사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유가 상승에 대비하여야 할 상황입니다. 준비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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