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차도 잘 나가는데 명차 만들기는 어찌되는 차를 말하는가요?
지금차를 더 타려하여도 수리비가 많이들고 길에서 설까봐?
많은 고객님들이 질문하시기에 답변드립니다.
자동차가 이제는 전 인류의 신발과 같은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불편한 신발을 신었다면 몹시 괴로운 고문이 될 것입니다.
한걸음 뗄 때마다 고통이 따를테니 무슨 일을 할 수 있겠습니까?
이처럼 자동차가 정상적인 이동 수단으로 변신시켜도 될까 말까한 현대 사회에서
신경써야되는대상이 되어있다면 하루 하루가 얼마나 괴롭겠습니까?
최근에는 이동 장비인 자동차의 전자화에 전자 장치 숲으로 바뀌면서, 주행중 정지?
경우에 따라 원인 모를 화재? 동작 불량, 게다가 각종 위험 경고가 난무하는 과잉 친절
인디케이터까지, 정기 검사는 기본, 수시로 불러내는 리콜, 예방 정비를 앞세운 요청 등등
고급차일수록 더욱 심해집니다. 게다가 적지 않은 전자파 피로가 증가되어 즐거워야할
드라이빙이 파무침으로 만드는 경우를 호소 하십니다. 그리고 엔진에 손대기 어렵게,
정비 공간조차 없도록하여 모든 부품의 수리는 간곳이 없고 교체 일변도입니다.
이러한 현실을 가장 합리적으로 개변조 없이 전분야를 원격 전환하여, 인간 중심의 자동차로
교감시키는 일련의 재탄생 기술 JSVID를 "지금 차 명차 만들기"라고 정의 할 수 있습니다.
JSVID
오늘날의 자동차를 과거 명차 시대와 비교하라면 일곱 가지의 차이가 두드러집니다.
< 차이점 >
첫째 : 엔진에 터보를 설치한다는 점
두째 : 엔진에 주로 연료 분사방식이 간접 분사에서 직접 분사(DI) 방식이 되었다는 점
셋째 : 엔진을 경량화(down sizing)시켜 다가통 엔진을 줄이고 4 기통으로 출력을 만든다는 점
넷째 : 모자라는 엔진 파워를 기존 5단기어에 시프트 방식을추가 10단화 같은 다단화 한점
다섯째 : 각종 제어가 전자화로 연계되어, 문제 발생시 차량 기능이 중지될 수 있다는 점
여섯째 : 자동차 교체 시기가 짧아졌다는 점
일곱째 : 자동차 가격이 전반적으로 비싸졌다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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