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적으로 연비가 가장 우수한 차종을 들으라면  TOYOTA

    2017년식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가 정평이 나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전기차 전기 주동력,  전기 부족시 엔진 가동 방식

       ENGINE : 1.8 L  2ZR-FXE  1 대    MOTOR  2 대

       엔진 98 마력 +모터 INM 72 마력 + 모터 ISM 31 마력 System 

       최고 출력 : 122 마력   최고 시속 : 134.6  km/h  

       열효율 : 무려 40 % 육박

 

 * 야간 길막힘 없는 서울 공항길(김포~여의도) 조건에서 22년 10월 8일

    실 주행 시간 : 오후 10시 ~ 11시

    실 주행 차종 : TOYOTA 플러그인 프리우스 2017년 11월식 

    누적 주행 : 85556 km

                                  평균 연비(원내) => 20.1 km/L

 

*토요타 프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계기판 (원내)의 평균 실측 연비(20.1 km/L)       => 주행중 실측사진  20221008_233337 - 복사본.jpg

 

  < 비교사례 >

 * 대낮 막힘길 서울 목동 길에서 여의도 주변길로 이어지는 시내 복잡 길을  

     KIA  SPORTAGY 로 주행한 비교  

                     평균 연비(원내=> 23km/L

 

  * 실 주행 차종 : 스포티지   제조 : 기아 자동차   엔진: 디젤 엔진 2.0 L

     년식 :  2021년 식    누적 주행 : 25586 KM     탑승자 :  2 인

     설치 모델 : JSVID system    주행도로 : 목동길 ~ 여의도 주변 시내도로.

     실 주행시간 : 22년 10월 6일 오후 4 ~ 5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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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SVID SYSTEM은 과연 열효율을 몇 % 까지 올릴 수 있다는 것일까 ?

* 힘든 이 시기에 님들에게 연비 효과로 보답드려야 하는 것이 아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