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프레소 님이 보내오신 연비 data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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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가 3영역에서 일반적인 연소가 일어나고 있다고 가정한다면

 

  1. JSVID 시스템급 모델은 당연히 1영역부터 5영역 전체에서 연소 효율을

     향상시켜 높은 연소효율과 강하고, 안정적인 토크를 가져다 줍니다.

 

  2. JSVID 일반 모델 인 실키와, 스페셜은 기본형으로써 뒤에서 밀어는 주는

    느낌 주는 뒷단 토크형 입니다.   4영역의 연소효율 향상과 토크를 이끌어

    냅니다.

 

  3. 1과 2를 읽어 보셨다면 제가 어떤 얘기가 나올지를 예상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맞습니다.   Level_up 모델은 2영역, 전단에서 연소효율과 토크를

     토크향상을 이끌어 냅니다.    또한 기본형 모델과는 다르게 속도(rpm)에도

     반응을 합니다.     액셀을 습관적으로 깊이 밟는 경향이 있거나, 빠름에

     미련이 있는 분들은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하나 저처럼 기본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데 시스템 등급으로 옮겨 가기에는

     지갑이 힘들어 한다고 생각되시면 최선이 아닐까 합니다.

 

 몇주전에 "레벨업 소개하고 싶어요"에 차종을 알려 드렸는데, 다시

한번 알려 드립니다.   운행 차종은 기아 스포티지 NQ5 디젤 AWD 모델

입니다.

 

    출퇴근 시간대에 서부간선 도로에서의 연비가 평균 16Km를 이상

유지한다면 과연 몇분이 믿으실려는지……

 

 

@ 시내 주행조건 : 하기 Indicater 연비 실현(에너지 증폭)의 의미. 

   - 에너지 증폭 실현은 국가 안보부터 번영까지 능력 지표 ! 

 

 *  주행 조건  :   기온 35  C  일자 : 24년 8월 11일  오후 3시30분

                     :    에어컨디션 FULL    설치: JSVID LEVEL-UP 모델

 

1:   시속 67 km/h경우 : 주행 연비   20.3 km/l

2:   시속 70 km/h경우 :        "         20.4 km/l

3:   시속 61 km/h경우 :        "         20.6 k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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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SVID LEVEL-UP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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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젤 승용을  비롯한 엔진 구동 장비 JSVID는 육,해,공, 체계의 중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