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 사용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때가 되니 부품수명도 다 되어갑니다.
20년만에 조수석 유리모터 교환
하지만 모터는 멀쩡하고 모터위에 유리기어 올려주는
고무같은 부분이 으깨어진듯합니다.
서당개 삼년에,
어깨너머로 본 눈동냥으로 직접 수리해 봤습니다.
성공적으로 잘 교환되었습니다.
20년 맞이 교환시기 도래는 이제 시작인가 봅니다.
이번엔 엔진오일 팬 누유가 있어서 조만간 작업해야 합니다.
조수석 도어 액츄레이터도 고장 진행중인데 최대한
써보다가 교체할 예정입니다.
나이를 거꾸로 먹게하는 성능은
JSVID-UNIQ 와 권영호님,수원 대원카센타 의 수고로
현재 진행중입니다.
엔진오일 팬을 신품으로 교체하고,
라디에이터 마운트 고무도 교체,
부식되어서 구멍난 사이드스텝 안에는 우레탄폼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잘 나갑니다.
발에 착착 감긴다고 해야 할까 싶습니다.
역시 fortwo-450 님의 자동차 복원을 축하합니다.
국내 한대밖에 남지않은 것으로 추측되는 오리지날 가스 승용 차량 관리에 이토록 정성을
쏟으시니 감동스럽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간 수많은 사연을 안고 님과함께 생사고락을 같이한 님의 차량에 찬사를 보냅니다.
JSVID 역시 님의 정성에 결코 모자람없이 노력하고, 사랑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거듭 행복한 Driving life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더욱 건행하세요 !
품질좋은 E1으로 바꾸고,
연비는 매번 7키로 중반
에어컨 상관없이 차는 너무 잘 나갑니다.
456800키로 지나는중...
기술 세계는 거짓이 통할 수 없습니다. 20년을 넘긴 캬부레타형 오리지날 가스차가 무려 7km/kg 중반 연비를 유지하면서(기본연비 6km/kg 전후) 누적주행 456800km를 달려왔다니?!! 실로 기술적으로 가능한 일인가 ? 역시 황후 JSVID UNIQ !
최근 리튬 배터리를 비롯한 신규 자동차, 전기자동차 등의 비정상 급발진과 1차,
2차 전지 화재 사건이 사회문제 수준으로 자주 발생하다보니, 공포스럽기까지
하게된 현실이 되고 말았습니다. 이 비정상 차량문제와 사고로 말미암아 편한
날이 없이 위험을 안고산다는, 불안한 현실이 되었다는 호소까지 나오고있습니다.
상기의 fortow-450 님의 20여년된 가스차까지도 주인과 자동차가 한 마음을
안전하게 나누고 있건만, 새로운 발전 문명의 자동차들이 치명적인 불안한 사회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다니, 참으로 어이없다는 허탈감입니다..
이 현실을 누가 대신하여 해결해 주리라는 기대는 이미 선을 넘은 것이 아닌가?
각각의 님들 또는 JSVID 힘으로 예방하거나, 해결하여야 한다면 비로서 사회적
으로든, 국가적으로든 불상사를 막는길이라는 제안을 말릴 길이 없네요 !!!
사진인용 TV조선 저녁9시NEWS(24.07.01)
<세번째화면인용: 24년6월24일 kbs 저녁9시news 리튬전자 화성 제조사 아리셀 폭발 현장>
문명 발달의 상징인 자동차가 모두에게 행복을 주고있다는 기대와 욕망이
설마, 위험과 폭발로 인류에게 불안과 실망으로 아픔을 주려한다면 지금까지
자유, 사랑의 상징에 대한 환상은 어디에서 찾으며, "인간 존중의 이동수단"
이라는 정의는 어디에 존재할까? 괴롭고 힘든 이 처절함은 무엇으로 해결~?
님들 모두에게 기대와 삶의 보람을 모른다고 할 수 없는 JSVID System 은
줄기찬 POWER로, 자동차의 정의 "인간 존중의 이동 수단"을 실현합니다.
-
때가 되니 부품수명도 다 되어갑니다.
20년만에 조수석 유리모터 교환
하지만 모터는 멀쩡하고 모터위에 유리기어 올려주는
고무같은 부분이 으깨어진듯합니다.
서당개 삼년에,
어깨너머로 본 눈동냥으로 직접 수리해 봤습니다.
성공적으로 잘 교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