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
저는 서울강남개포동 에 사는 48년생 손홍문 이며. 클라이슬러 보이져 3.3을 보유하고 있는사람입니다.
저는 지난 2003년 9월 한국교육방송 차량관리자로 있을당시 아는사람의 권유로 VID.ET22A(80만원)를 장착하고 .세상에 이런 신기한 내연기관용 고주파 기술이 한국인의 기술로 발명되어 있다는 것이 너무나 자랑스러웠습니다.

저는 차량관리자로서 회사의 차량과 직원들의 차량에 신기술인 VID를 접목하여 자동차 매연감소와 연료절감 의 효과라는 두마리의 토끼를 잡느데(10%~20%) 제가 직접실험해서 확인하였고.
또한 회사차량(2001년식스타렉스구형.현재도 운행중임) 을 2003년 4월 서초구청 매연검사에서(우면동KT건물앞) 확인시켜주기도 했었답니다. 고교물리 교과서 에도 실려있는 VID고주파 기계를 확인하기위해 교육부.상공부 서울공대 김교수님께 확인까지 했었답니다 .

그런 시간이 흐르던 중 1월29일 저는 다시 대형사고를 당하고 말았답니다. 5년전 장착했던 VID보다 개선된 (업그레이드)제품이 제이스엔지니어링 에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서야 알고 (ET33T) 영등포  본사에서 직접장착하고 시운전 결과 지난번 22A보다 성능이 향상된것 을 올림픽 도로를 운행하면서 다시한번 VID의 성능을 확인하게 되었답니다.(예전에는 2000cc용을 3300cc에장착했거던요)
혹시나 성능이 의심스러워 확인코져 제 이종동생 차량 보이져3.3(제차와 동일차량)차량에 장착하였는데 서울 왹곽순환도로 를 시운전 하는데 확실한 엔진성능에 다시한번 놀랬답니다.

VID 제이스엔지니어링 직원 및 사장님 께 감사드립니다.
하늘모르고 치솟는 연료비 차량운행하기 정말 겁납니다. 헌데 고주파  장착으로.그나마 연료비 가 전략되고 또한 정신적으로 위안이 됩니다. (저 같은경우는 옛구형 보상판매로 가격부담이 없었답니다) .앞으로도 계속 연구하셔서 좀더좋은 제품
출시 하여주셔서 연료비 적게드는 대한민국 자동차 만들어 주십시기 를 간곡히 바랍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회원여러분 !!
이러한 획기적인 제품이 있다는 것을 대한민국 운전자 모두에게 알려서 연료절감과 환경개선(배기까스)에 우리모두 참여하게 홍보합시다.
 
                 (참고로 제차량은 휘발유 LPG 겸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손   홍  문 올림    (010-4769-2117)

  *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으신분 은 연락주세요 저에 경험을 소상히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