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자 진입 JSVID WIN-WIN PROJECT 추진 !
에너지를 창출시키는 일은 행복을 확장시키는 일입니다.
세상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더우기 모두가 도약의 발판에 집중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에너지 최고 효율 즉, 화석연료, 가스, 전기, 수소 그리고, BATTERY에 달려있습니다.
따라서, JSVID를 앞세워 “부자 진입 JSVID WIN-WIN PROJECT !”를 추진하고자 합니다.
이 절호의 찬스에 힘을 모아, 모두가 부자 진입을 이루어 다함께 도약합시다.
아울러 일자리 창출에 참여하실 님들을 모집하오니 하단을 참조 바랍니다.
A. 목 적
1, 기존 연료 자동차 및 구동장비의 새성능 회생 이익 확장
2, 미래 에너지 (전기,수소,BATTERY 등)사용 애로 해결울 통한 사용만족도 확대
B. 목 표
기존 차량 NEW PERFORMANCE RENEWING (새 성능) 실현.
신규차량 : 일반적 성능의 상위급 성능 변신
대출력 성능 차량 및 장비의 운행 경비절감 및 목적 기능 확장
===> 기존 장비 개 변조 없는 간편 설치
-> JSVID SYSTEM
[사용자 고수익 = 사업자 일자리 창출]
=> 사업 참여자와 사용자간의 상호 신뢰와 실익 구현
HI - CLASS PERFORMANCE TYPE.
가솔린, 디젤, 가스, 전기, 수소, 하이브리드
* JSVID - O.M.V. 주문성능형
C. 실 예상 효과
상기 적용에 따른 예상 수익 (단위:원)
※ 수익 산출기준 = 차량 연장 사용 효과
1, 대형 트럭, 고속 버스 부문 : 신차 평균가 3억기준 min 50% : 1억 5천만
2. 중형 트럭, 관광 버스 부문 : 신차 평균가 1억 5천 기준 min. 50% : 7천만
3, 승용차(전기차 수소차 포함), 도입 외제차 부문 : 신차 평균가 5천 ~ 1억 기준
min. 50% : 2500~5000만
4. 선박 부문 수산업선 부문 ; 평균 예상 1000 마력급 기준 min. 2 억 ~ 3 억
5. 대형 화물선, 여객선, 등 : 제원에 따른 주문 성능형 별도 산출
* JSVID SYSTEM A - J.C.C. 대형 트럭, 버스용
※ 상기 이익확보 대비 예상 투자 참고치 (단위 만원)(세전 기준)
1-1, 1억 5천만 이익을 위한 투자 : 900 }
1-2, 7천만 이익을 위한 투자 : 500 ~ 700
1-3, 상기 3항 이익 위한 투자 : 200 ~ 500 } ⇛이익 회수가능기준⇨ 3년 연장사용
단순 투자 회수 6개월~ 1년 {운행 조건별)
1-4, 상기 4항 이익 위한 투자 : 1500 ~ 2500
1-5, 상기 5항 이익 위한 투자 : 별도 산출 }
* JSVID SYSTEM B - M.L.T. 승용, SUV, 중소형 트럭, 버스
D. 전문 분야 사업 참여 및 나만의 JOB 확보자 모집
< 모집 기준>
희망자의 실 체험 사용 후, 현실적 타당성 판단, 공감, 분명한 의사 결정시 조건 및 의지,
상호 합의후 WIN-WIN PROJECT 실 사업 참여자 선정 예정
< 사업분야 정리>
엔진 관련 탄소 중립 사업 및 미래 에너지 (전기, 수소, BATTERY 등)
⇨ 에너지 저소비, 고출력 확충사업
[ 용도별 JSVID SYSTEM을 통한 실 SOLUTION 사업 참여 및 분야 구성 및 확장 희망자 ]
* JSVID - SPECIAL 승용 , 소형트럭
E. 사업 참여 희망시
※별도 사업 계획, 영업 방향 의견 제안 환영
@ 선정 구분
1. 육상 1) 대형트럭, 버스 2) 중형트럭, 관광 버스 3) 구내외 승용 차량
2. 해상 1) 대형 선박 2) 중형선박 3) 소형선박 4) 수산업 선박, 5)요트
6) 쾌속정 7) 견인선 등
3. 특장 1) 건설, 농기계, 특수 견인, 특수 목적용 장비
4 공중(비행) : 별도. ( 여객기, 화물기, 드론, 특수 분야 등)
5. 기타
* JSVID - SILKY
승용, 기존 차량, 하이브리드, 전기, 수소.
F. 신사업 참여 조건
1) 진취적이고 열정적인 ON-LINE, OFF-LINE 사업 희망자.
2) 미래 설계가 있고 사업적 소양을 확보하여 독립적 발전 성향에 익숙하신 희망자.
3) 믿음과 배려심이 풍부하며, 자신만의 차별화를 원하며, 대인 관계에 강점이 있으신 분.
G. 실시 방법
1) ON-LINE, OFF-LINE 상 당사와 연결 찬넬 유지, 관리.
2) 해당구역 개척 및 희망고객 발굴을 위한 홍보 및 관리.
3) 참여자 희망 방식 선정
본사 공동 참여 방식 }
관리 구역 할당 방식 } ⇨ 협의 선정후 기간제 추진
PROJECT 성 차별 추진 배치
개별 건별 의무 시행
협력 대상 할당 추진형 }
H. 의 무
1) 상 호 : 제이스엔지니어링 (지역명) 전문점
2) 실적 평가 : 단계적 차등제
1, 시장확보 2, 초기진입 3, 중기상승 4, 성숙단계 5, 독립 확장
∙--------------------I------------I-----------I------------I------------>
3) 신규고객 만족도 확보
4) 성장 진도에 따른 취급 범위 확대 및 합의 규정 이행 필수
5) 상호 신의, 발전을 위한 기간별 목표 대 실적 달성 의무 및 발전, 성공 협력제 필수
⇨ 종합 평가에 따른 MERIT 확대 및 협력 규정 준수 !!!
* 연락처 : Tel : 02-2632-1476 e-mail : jsvid@daum.net
@에너지, 자동차, 국방장비 등, 현재 보유 물자에 대한 유지,관리,
복원이 절실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 상황의 해결사가 바로 JSVID !
@전 구동 장비,선박까지 양산성능과 차별되는 JSVID SYSTEM만의 파워.
세계적으로 에너지 COST와 자동차를 비롯한 각종 장비 가격이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이 상황에, 고급 휴발유, 보통 휴발유, 디젤(경유), 등유, 중유, 벙커유, 등 연료들이 엔진에 주입되어
품질차이가 발생할 경우가 종종 있을 수 있으며, 탈황 조건도 각각 달라, 혼류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엔진에 슬러지 증가와 카본 누적의 원인 제공이 우려됩니다. 이러한 현실에 가장 슬기롭게
대응하지 얺으면 엔진 고장 발생 원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선박의 경우 연료 품질과 엔진
오일 품질이 변동될 수 있는요인이 빈발 합니다. 어선등 선박과 장비 경우 면세유를 비롯한 가스류 까지
여러 용도의 연료와 혼입 될 수 있기에 이러한 상황 변화 요인에 JSVID로 대비하여, 귀한 선박과 장비에
손상과 고장을 막아, 독성배기를 예방하여야하며, 항상 최적의 효율로 고성능을 발휘하여야 합니다.
한수 더 나가 배터리와 모터,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전기차, 수소차의 경우 배터리 조건과
발전기, 회생제동, FUEL CELL STACk등 작동상에 전력 불균형 요소를 유발시킬 여지를 내재하고 있기에
반드시 JSVID를 통한 구동력 효율 안정화를 채택하여야, 고가 배터리등 수명 유지와 온도 변화차에 따른
주행거리 확보에 차질 없을 것입니다. 자동차와 구동 장비, 선박, 육해공 무기체계 등, 환경,폐기 애로,손실
교차점에 새 성능 회복 JSVID SYSTEM 확보는 님들과 함께 부자 진입 WIN-WIN PROJECT 성공 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