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 : 기아자동차
차종 : 쏘렌토 하이브리드
엔진 형식 : i 40
과급 방식 : 싱글 터보
배 기 량 : 1598 cc
연 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고출력 : 230 hp, 180 hp, 44.2 kw
최대토크 : 264 Nm, 27 kg-m, 35.7 kg-m
연 비 : 14. 3 ~ 15.3 km/l
CO 배출량 : 106 ~ 115 g/km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 속 기 : 자동 6 단
스티어링 : 랙엔 피니언
설치 모델 : JSVID - SILKY
그동안 하이브리드 차량의 기술이 일본 토요타 중심에서 유럽의 MILD- HYBRID
형태를 채용하면서 적용성에 대한 인식 전환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다만 저,중속 주행까지는 안정된 연비에 대한 선호도가 개선되고 있지만 고속
주행상에 한계를 어찌 극복할 것이며, 이 조건하에서도 연비와 배기 극복을 어찌
가능케 할 것인가? 드디어 JSVID SYSTEM의 위력이 발휘됩니다.
우리나라의 에너지 원천기술을 격려해주시고자 당사를 찾아주신, 신부님은
벌써 3번째 당사 제품을 구매하여 주셨습니다. 그렇다고 그 신부님과 당사가
연관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차종을 바꾸실때마다 주문을 하시곤 꼭 들려서 직접 격려하여 주시고, 제품을
설치하고 가십니다. 신학을 하시기 전에는 유수대학에서 물리학을 전공하신
이름만 말씀드리면 바로 알 수 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신부님이십니다.
더구나 일반 물리학 개념으로는 이해가 쉽지않은 JSVID SYSTEM의 원리,
즉, RESONANCE 이론을 꿰뚫고 계십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일부러 찾아주신 신부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