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20D는 우리나라에서는 대단히 유명세를 탓던 디젤 승용차로 기억됩니다. 그러나

2018년 여름날 주행중 화재가 많았던 경우, 한두대 수준으로 발생되었던 경력을 가진 차량.

그간 4차~5차에 이르는 리콜을 거쳐 요즈음은 과거의 불명예에서 탈출하기는 하였지만

아직도 BMW 차량중에 유명세를 탄 차량이었습니다.

많은 자동차 기술자들 사이에서는 사고나기 전까지 520D의 차별적 성능에 대해 아련한

연민을 기억하는 드라이버들도 적지 않기에 당사 연구원중엔 BMW가 의도적 차별 성능에

도전하였으나 우리나라의 뚜렸한 계절에 변화 적응 능력을 유럽 수준으로 착각한 설계라는 

주장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고온 연소 방식을 택하여 배기 문제와 연비 그리고 출력 반응을

차별화 시켜보겠다는 의도였으나 해석 착오가 있지않았나? 추정하였습니다.

그러하기에 당사는 이 차에 대한 최적화를 어찌해야 할 것인가? 이 문제에 집중 분석을 하게

되었으며, 인류의 차별 성능 한계에 도전한 흔적을 찾아낸 것입니다.

그중에 연소 밸런스를 안정시킨다면 과민 반응에 수반된 운전 피로 요인 NVH를 해소시키며

드라이버의 운전 피로를 해결하는데 인위적 엔진 강제 연소 잔존 과민 반응을 균형 성능으로  

바꾸어 명차로 재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결과치 접근에 성공하기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그 실상을 보면 운전자가 피로 회복제 없이 힘들어했던 드라이빙을 전혀 피로하지 않게하며

원하는 응답성으로 DRIVING LIFE를 바꿀 수 있다는 연관성이 솔루션이었습니다.

참으로 화재 차량과 운전 피로 사이에 무슨 연관이 있기에?  의아할 뿐? 그러나 숨겨진 해법 !

물론 JSVID OMV 방식으로 달성한 결과이지만 이런 기술이 존재한다는데 경탄을 금치 못하는

BMW 520D 변신 감동 고객에 미소를 지을뿐입니다. 완성은 독일이 아닌 바로 JSVI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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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되거나 지난친 인위적 제어 욕심뒤 따라오는 불균형 피로 현상 ? 

   자동차에 대한 집착적 욕심을 순리 해석으로 살려낸 JSVID 주문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