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 : 현대자동차
차 종 : 베라크루즈
엔진형식 : V6 3.8
연 료 : 가솔린
배 기 량 : 3778 cc
승차인원 : 7인승
구동방식 : 풀타임 4 륜 구동
뱐 속 기 : 자동 6 단
최대 출력 : 284 마력
최대 토크 : 35.5 Kg-m
장착 모델 : VID 55B + VID SUSPENSION
집을 대신할 차량 안락시대 1단계 준비,
2단계 SYSTEM 화에 앞선 기본부터 체험 !
★ JSVID의 실체는 단품 VID를 거쳐 SYSTEM 화 하는 순간, 그간의 실체가 나타납니다.
단품 상에서 숨겨있던 진정한 실력은 그간 함께한 VID들의 SYSTEM화 기술에서
서로를 보완해주는 성능 NEW PARADISE를 실감시켜 드릴 것입니다.
한꺼번에 무리하지않고 현실에 맞추어 집을 대신할 명차만들기 보람은 새 삶 시작입니다
한겨울 자동차 안에서 자연을 벗삼아 바라보는 등잔불이 여간 따스함으로 감싸는지 - - -
늬가 있어 새롭게 나를 발견하고 비로서 우리가 무엇인지를 깨닫게 되었구나 !!!
오늘날의 자동차는 과거와 달리 다운사이징 즉, 경량화에 ECU를 비롯한 수많은 전자화 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거기에 최근에는 브레이크까지 STOP & GO 그리고 회생 제동이며,
자율주행등등과 연계되어 수많은 전자파와 각종 계기판의 지시치만에도 지나친 반응요소들을
안고 달리는 형국이되어 시동,발전계와 엔진 구동, 그리고 각종제어계 등화관제, 시건장치계,
편의장치 등등에 과도한 자동제어로 숲을이룬다는 표현이 과하지않은 시대가 되었습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전기차, 수소전지차등의 구동계 자체가 온통 각종 CONTROLER로 운전자의
지시에 관계없는 자동제어와 변환기들이 분주합니다. 배터리 즉, 2차전지와 모터 제어만으로도
광범위한 제어장치와 충방전의 통제하에서 움직입니다.
이러한 제어장치속에서 상호 간섭과 전자파 발생, 각종 충격파,교란파 등등 상상을 초월하는
비정상 신호체계 발생에 자동차 전반은 견뎌내야 한다는 현실을 상상하여 보셨습니까?
이 현실의 2차전지 즉 배터리는 물론 전 제어장치의 간섭파, 전자파, 충격파 등 방어와 신호체계의
정확도와 순서, 그리고 비정상화를 근본적으로 막아주어야 비로서 우리의 자동차들이 운전자와
일치된 감성 체계안에서 작동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자연히 VID가 SYSTEM화 되어야 이 방대한
구성 제어요소를 최적화 시킬수 있는 이유입니다. 엔진에 국한되던 과거 VID가 JSVID로 그리고
단계적인 JSVID SYSTEM 그리고, 2차전지 JSVIDⓔ까지 포함, 진화 하게된 이유입니다.
님들을 보호하고 안전과 안락, 일채화 주행을 위한 당사의 노력은 결코 주저되지 않을 것이며,
집을 대신할 안락 공간시대로 님들의 옆을 굳건히 지킬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