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식탁을 지원하는 운반차는 밤낮이 따로일 수 없습니다.

다시 생각하면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종사자와 운반 트럭의 외로운 투쟁에 POWER, 건강, 보람을 제공하는 

JSVID System의 보답은 말이 아닌 실천입니다.

엔진의 힘이 부족하면 타이어에 전달되는 토크가 감소되면서 슬립

현상이 발생되며 노면 밀착도가 약하여, 운반체 유동이 심히 발생하면서,

안전 운전 한계를 이탈합니다. 이 위험은 JSVID로 방어가 절대 필수.

 

 제  조  사      :   현대 자동차

 차      종       :   PAVISE(파비스) MODIFICATION 트럭 (신차)

 원동기 형식   :    D 6 GB  TUBO  : 유로 6D 기준 충족   

 기  통  수      :    6 CYL

 배  기   량     :    6.8 L

 연       료         :     DIESEL

 정격  출력        :     325 PS 

 엔진 TORQUE   :     120 kg-m

 변   속  기        :     8 단 자동변속기

 캐빈 현가         :     풀 플로팅 캡 에어 서스펜션 

 프레임 현가      :     에어 서스펜션

 차 축(Axle)       :      6 X 2  가변축

 최대 적재량      :     7500  KG

 승차 인원          :      3 인

 용       도          :     대형화물  영업용  7.5 t  활어 운반차 

 

 

설치 VID  :  해수 유동 쏠림 대응, 최상 활어 상태 유지, 고성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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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 트럭 MODEL(파비스)의  해수 활어 고성능 운반차 탄생 축하 ! !

해수 활어차의 활어 운반은 일반적인 상상 이상의 애로를 극복하여야

합니다. 시간, 기후, 야간, 해수,활어 출렁임, 무게 불균형 등 극한의

운전 조건을 극복해야하는 운반 차량입니다. 신선 활어를 비, 눈, 바람,

도로 조건 등을 뚫고 시간안에 배분하고, 다시 운반을 반복하는

차량이기에 안전, 안정, 고수익 차로 재 탄생이 JSVID의 임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