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단순히 계측의 차원이 아닌, 성능을 향상시키는 장치가 추가된 상태인지를 알고 싶습니다.
새롭게 느껴지는 것들이 추가적인 성능에 의한 차이인지, 제가 아직 초기화는 해 본적이 없습니다만,
마치 초기화를 하면 이런 느낌이 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55B의 휴식시키는 방법에서 나타나는, 또 다른 방법의 효과인지...
여러가지 생각들이 많습니다. 빨리 뚜껑을 열어 보고싶은 마음이지요...
무엇이 업-글 된것 같으세요.
그동안 VID에게 빗진것 있으면 지금부터라도 더욱 사랑해 주세요.
혼자 악전고투하던 부분을 덜어 주었습니다.
역시 민감하십니다.
55B입니다. 뭐랄까요,,,, 24시간 쉼없이 일하다가, 어제부로 저와 함께 하지않으면 쉴 수 있게 된겁니다.
휴식후의 일함은 항상 새 힘을 주곤하지요,,,,, 그런 것 같습니다.
55B와 DSD 일텐데 지금은 55B만 말씀드립니다.
확실히 SDA보다는 55B가 더 묵직한 느낌입니다. 가벼운 느낌을 선호했었는데
다시 무거워졌습니다. 55B한테는 미안하지만, 커뮤니케이터 한테도 미안합니다.
사장님께도, 연구에 임하신 분들께도,,,,, 어떻게 해야할지요.....
자동차나 사람이나 연소장치를 가지고 움직일 수 있다는 점이 공통점 입니다.
연소란 외부공기와 연료 또는 음식을 연소시켜 에너지로 만들어 운동으로 바꾸는
일련의 현상을 총칭 합니다.
따라서 어떤학자는 천기, 즉 공기, 그리고 지기, 식물 먹거리는 땅에서 나고, 석유, 역시 땅에서 나옵니다.
이러한 천기와 지기의 결합이 연소 라고도 합니다.
정리하면 자연의 섭리속에 존재하는 현상이라는 것이지요. 자연은 변 합니다.
한시도 정지 될 수 없이 변화속에 존재하는 자동차의 성능 번화는 대부분의 원인이 외부 조건,
자연의 변화에 기인 합니다. 적어도 고장나지 않은 엔진의 경우는요.
이점은 사람의 컨디션을 보아도 알 수 있습니다. 순간 순간의 상황에 지나치게 민감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더구나 VID 커뮤니케이터가 이런 상황을 예고 해주고 알려 줄 터이니까요.
VID 커뮤니케이터가 55B를 단순히 접속이나 단락을 시키고 , 상태를 계측하기만 하는
기기인지 궁금하군요...
fortwo님은 당사 연구원으로 위촉해야 될 것 같군요.
VID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 값을 해야하니 엔진,VID, DSD VID 고객님은 SDA까지
그리고 기본 엔진을 제어하는 ECU 사이에, 사이가 좋은지 언 발란스는 없는지, 반장 노릇을 해야
VID 커뮤니케이터가 아닐까요?
DSD 만 장착해도 VID 커뮤니케이터를 장착할 수 있을까요?
DSD 만 장착된 상태에서는 VID 커뮤니케이터를 설치 하실 수 없습니다.
VID 커뮤니케이터는 VID의 신호를 일치시키며 엔진의 조건을 읽어 주는 역활을 하는
무개조 튜닝의 CONTROL TOWER 를 담당하면서 엔진과 차량 전반과 MATCHING 합니다.
단순 신호지만 신호와 신호 사이의 인터발 변화라든지 엔진의 운동 에너지 가감에 따른
GREEN 신호 상태에서 다시 YELLOW 신호 상태로 회귀 했다 복귀하는 상태라든지
RED 신호가 얼마만큼 연장 지연되며, RETURN 되는지, BLUE 신호는 차질없이 작동 되는지, 등
제법 종알 종알 일러댈 일이 만을 것이며, 그때마다 차량 기본 인디케이터(계기판)신호를
확인 하면서 상관 관계를 습득 하시노라면 엔진의 최적 운행 조건을 자연스럽게 찾아
주행하시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엔진의 과부하, 단속 주행 스트레스, 내외부 기온변화 스트레스,
현재 마찰과 냉각, 흡기 상황 및 불량 연료도 직간접적으로 표시될 터이니 잘 활용하시면
DRIVING LIFE가 아기자기해 지실 것 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VID 커뮤니케이터 덕분에 55B의 진가를 제대로 알아보게 됩니다.
순식간에 익숙해져 버리는 습관에 묻혀버려, 그냥 좋은 것이구나 하는 생각만으로 지나쳤었는데,,,
매일 그(55B) 성능에 빠져듭니다.
VID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커뮤니케이터를 장착한다면, 계측을 통해서 차량의 상태를
알 수 있을 까요?
제가 엉뚱한 질문을 하였군요....
역시 VID 커뮤니케이터 1호 설치 고객님답게 궁금하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군요.
VID 없는 VID 커뮤니케이터가 무슨 역활을 할 수 있겠습니까.
고객님이 신기하셔서 이런 것도 궁금하고 저런 것도 궁금하실 터이나 VID SYSTEM
즉 VID, DSD, VID 커뮤니케이터로 이어지는 무개조 튜닝 UNIT는 오랜 세월동안 찾아 헤메이던
자동차 엔진 UP-GRADE의 진수를 보여줄, 후배들에게 전하는 미래 입니다.
세계 어느 자동차 연구소에서도 유래를 찾을 수 없는 무개조 상태의 엔진 에너지 증폭의 실현 입니다.
혼자 신기해 하시는 것도 고맙지만 진실을 널리 알려주신다면 후배들에게 작은 희망이나마
제시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감사 합니다.
무엇이 업-글 된것 같으세요.
그동안 VID에게 빗진것 있으면 지금부터라도 더욱 사랑해 주세요.
혼자 악전고투하던 부분을 덜어 주었습니다.
역시 민감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