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엔진 관련 기술이 제법 많고, 특히 연료 절감 장치라고 시중에 나와 있는 것이 많은데

           값이 비싸지 않습니다.  그러나 VID는  비싼데, 이유가 무엇 입니까?

 

우선 가격이 부담스러우셨던 점 죄송 합니다.

자동차는 생명을 이동 시키는 장치 입니다. 자동차는 인간 존중의 이동 수단 입니다.

실로 연료를 절감한다는 말은 공학적으로는 합당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본시 엔진의 연소실 체적이 결정되면 연소실내에서 태울수 있는 연료량이  부하와 회전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때 이 연료량보다 적은 연료가 인입될 경우 연소 효율이 감소되어 배기 독성 증가와

출력 감소로 이어져 다시 연료를 보충 해주어야 출력에 상응된 일량을 목적에 맞게 행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료 절감 장치는 존재 할 수 없으며 가능하다면 출력 증폭 장치가 타당 할 것 입니다.

 

출력이 상승하면 자연히 연료를 적게 주입해도 목적 일량에 도달 하는 출력이 나올 수 있기에

동일 연료상에서 상승된 출력만큼 연료 절감이 따라 올 수 있다는 것이 공학적 논리에 타당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동차는 어떠한 경우에도 비정상 작동이 용납 될 수 없는 대상입니다.

어떠한 악조건 상황에서도 드라이버와 탑승자들의 생명을 지킬 수 있어야 하며 안전을 책임져야 합니다.

검증되지 않은 부품을 사용하는 것은 고객님들의 귀중한  생명은 물론 행복과 안전을 저해 할 수

있다는 것을 간과 할 수 없는 일 입니다.

 

더구나 전자 장치는 내장된 반도체 소자가 현재 기준시 섭씨 70 여도를 넘어 설 경우 기능이 OFF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 범용 소자로는 엔진 룸내의 최악조건에서 자동차의 연속 주행을 견뎌낼 수 있는 소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엔진은 운전실내 간접 제어 방식으로 추가 효율을 찾을 수 있을 만큼 허술한 설계와 제작은

있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엔진과 일치되는 엔진 룸 내 조건에서나 차별적 효율 변화를 찾을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엔진가동시 엔진룸내의 고열과 외부 기후 변화의 냉동 극한 충격 조건에 견뎌 낼 전자 소자는 없습니다.

이러한 극한 조건에서 내구성을 확보하고, 연소 속도를 추적 할 수 있는 최소 처리 시간을 확보한 소자는 

세계적으로 존재하지 않았기에 막대한 투자와 감당키 어려운 시간과 장비, 인력이 투입되었습니다.

 

지금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실 경우 회수기간이 3 개월 내외,아무리 길어도 6 에서  8 개월 내에는 가능하다는

내용의 뒤에는 고객님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한 과정이었으며,  가급적 대단한 이익과 안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중간 과정도 없이 직영 구조로 고객님들의 이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원천 기술은 어떠한 선진 차종과 어떠한 앞선 TEC 에서도 별도의 차별적 개선 효율을 확보 해야 합니다. 

특별한 엔진은 국가의 국방력과 수준을 확보함에, 이익은 물론 자부심과 행복까지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국군의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