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최근 VID ET33을 관심있게 검색중인 사람입니다.

튠업형 자동차 튜닝파츠 중 단연 최고의 가격을 자랑하는 만큼 선뜻 지르진 못하고 있네요..

궁금한 사항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현재 제가 운행중인 차량 정보는

K5 2.4GDI 2011년식 43000KM 주행거리 입니다.

질문 들어갑니다.

 

1. 현재 거의 순정상태인데 스파이더 6구접지(정전압콘덴서 내장형), IG부스터 4세대(점화전압 증폭) 제품

    사용중입니다.  그외에야 합성오일등 케미컬튠들이 전부입니다.

    여기에 따로이 VID 사용시 스파이더접지나 IG부스터에 의해 VID효과가 반감된다거나 하는 경우도 생길까요?

 

2. 연비,출력 향상장치 어지간한 것들 다 경험해봤습니다. 흡배기와류장치부터 지금달고있는 전기계통 튜닝장치까

    지 사용해본 제품이 20여개가 넘는것 같은데 큰 감흥을 주는 제품이 없습니다. 사실 연비부분은 크게 신경쓰지

    않고 출력향상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간간히 롤링,드래그도 즐기는데 VID 사용시 고RPM 가혹주행에도 제성능

    을 내주는지 궁금합니다.

 

3. 역사가 꽤 돼는것 같은데 기존 기화기나 MPI방식대비 GDI엔진에서도 충분히 효과를 나오는지 궁급합니다.

 

4. VID를 구매할경우 제차에는 33T가 적당한것이 맞는지요?(2400CC 직분사, 메이커발표 201마력 25.5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