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최근 VID ET33을 관심있게 검색중인 사람입니다.
튠업형 자동차 튜닝파츠 중 단연 최고의 가격을 자랑하는 만큼 선뜻 지르진 못하고 있네요..
궁금한 사항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현재 제가 운행중인 차량 정보는
K5 2.4GDI 2011년식 43000KM 주행거리 입니다.
질문 들어갑니다.
1. 현재 거의 순정상태인데 스파이더 6구접지(정전압콘덴서 내장형), IG부스터 4세대(점화전압 증폭) 제품
사용중입니다. 그외에야 합성오일등 케미컬튠들이 전부입니다.
여기에 따로이 VID 사용시 스파이더접지나 IG부스터에 의해 VID효과가 반감된다거나 하는 경우도 생길까요?
2. 연비,출력 향상장치 어지간한 것들 다 경험해봤습니다. 흡배기와류장치부터 지금달고있는 전기계통 튜닝장치까
지 사용해본 제품이 20여개가 넘는것 같은데 큰 감흥을 주는 제품이 없습니다. 사실 연비부분은 크게 신경쓰지
않고 출력향상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간간히 롤링,드래그도 즐기는데 VID 사용시 고RPM 가혹주행에도 제성능
을 내주는지 궁금합니다.
3. 역사가 꽤 돼는것 같은데 기존 기화기나 MPI방식대비 GDI엔진에서도 충분히 효과를 나오는지 궁급합니다.
4. VID를 구매할경우 제차에는 33T가 적당한것이 맞는지요?(2400CC 직분사, 메이커발표 201마력 25.5토크)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요약하여 답변드립니다.
1. VID 연결선이 겹치지 않으면 별다른 영향은 없습니다.
2. 튜닝 시스템중에 속도형 VID가 있습니다. 기록 단축은 직접 실감하시기 바랍니다.
3. VID 시스템은 세계의 어떠한 엔진에도 차별화된 성능을 추가로 발생시키는 원천기술입니다.
4. 고객님차에는 ET-55급이 적합합니다. 그러나 VID를 아직 잘 이해하시지
못한 상태이니 ET-33T를 사용해 보시고 추후 ET-55급으로 UP-GRADE 하시는
방법이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
참고해 주시고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