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기존 체비밴은 5300cc ~6000cc 정도 합니다.
최고 속도는 160Km 정도로 고속주행을 하는 편은 아니구요
평균 고속도로에서 100 ~ 120 정도 정속 주행을 합니다.
연비는 아시겠지만 6~7Km 정도 나옵니다.
LPI 직분사을 장착하는 것이 좋은지 아님 VID로 위안을 삼아야 할지 ...
아무튼 어떤 제품이 적당한지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안녕 하셨습니까?
연소실 규격과 연료 특성으로 보아 ET 68 SQ급이 적합 합니다.
물론 튜닝 수준까지 고려하신다면 Fantasy Vehicle CORNER의 8000CC 이하급 튜닝을 참고 하시면
타당하실 것입니다. 자동차는 단순히 연비를 쫓다보면 오히려 연비를 그르치니 전반적인 밸런스로
출력과 연비 그리고 안정된 주행성 이라는 진정한 자동차의 기능을 살리시는 것이 배기 가스도
흐트러지지 않고, 연비는 물론 승차감도 최적을 실감하실 것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라며 항상 즐운하세요.
기존 ET 33T 를 업그레이드한 6선으로 교체하여 체비밴에 장착한다고 한다면
효과를 전혀 볼 수 없는지요
그랬을때 연비보다는 엔진의 안전성 밸런스에 초첨을 맞춘다면
ET 68 SQ 보다는 못 하겠지만 어느정도 효과는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되는데???
어찌 생각 하시는지요?
또 ET 68 SQ의 가격은 어느정도 하는지 금액은 쪽지로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안녕 하셨습니까?
연소실 규격과 연료 특성으로 보아 ET 68 SQ급이 적합 합니다.
물론 튜닝 수준까지 고려하신다면 Fantasy Vehicle CORNER의 8000CC 이하급 튜닝을 참고 하시면
타당하실 것입니다. 자동차는 단순히 연비를 쫓다보면 오히려 연비를 그르치니 전반적인 밸런스로
출력과 연비 그리고 안정된 주행성 이라는 진정한 자동차의 기능을 살리시는 것이 배기 가스도
흐트러지지 않고, 연비는 물론 승차감도 최적을 실감하실 것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라며 항상 즐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