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소나타 휘발유차 엔진 블럭에 vid 55b가 달려 있는데요...여기에 vid suspension을 연결한다면 차가 구체적으로 어떻게 달라지나요?
몇몇 사용기나 설명이 있긴 하지만, vid suspension이 130 여만원의 비싼 가격이라는 점 때문에 정말 확실한 장점이 보장되어야 가격대비 장착 필요성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실제로 테스트한 성능자료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려 주시면 판단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수고하세요.
만족감으로 가격을 결정한다면,,, 55B 보다 최소한 갑절의 비용을 지불해야 할 정도 입니다.
저도 제이스의 여러 아이템들을 직접경험 해 봤지만, 금방 익숙해져 버리고,,, 불만족 일관인 셈입니다.
서스펜션은 틀립니다. 물론 커뮤니케이터나 DSD 같은 일종의 시스템 속에 있는 서스팬션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익숙해지는 그 느낌이 좀처럼 사라지지 않습니다. 관련 데이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용해 보고 아는 느낌과 내용인지라,,, 시승해보고 구매하는 방법이 제시된다면,,,
절대 반품하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이 글을 쓰는 저도 그냥 사용해 본 일인 일 뿐입니다.
엔진VID나 주변 장치들의 완성과 그 깊은 맛을 진하게 느끼게 해주는 장치라고 ,,, 경험해 보지 못하신 분께
비유같은 말로만 말씀드려 죄송하지만,,, 사실이 그렇습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