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프리우스용?
다른 차량용도 따로 있다는 말씀인가요?
하이브리드에도 엔진 VID와 같이 토탈 출력에 따라 용량이 있습니다.
토탈 출력이라함은 엔진과 배터리, 모터의 용량에 직결되는 내용 입니다.
배터리를 비롯한 충방전 상황과 동력 변환 손실을 극소화 시킬 수 있는 다변 능력을 자랑 합니다.
대표적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두 종류 입니다.
예를 들어 엔진 2000CC 이하를 채용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차량에서는 이벤트 내용에 소개된
TOYOTA PRIUS 급으로 마크되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범위를 확장한 엔진 3000CC급의 하이브리드 차량 용이 별도로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급한 동력 변환시, 출력 공백을 최소화시키는 것이 하이 테크입니다.
특히 번잡한 도시 주행에서는 하이브리드 차량이 가지고 있는 장점은 최대한 살리면서,
순간 출력 지연을 최소화 시킬 수 있어 "하이브리드 차량의 실질적 완성" 이라는 문구를 올린 것입니다.
이번 공식적으로는 처음 소개드리는 VID 하이브리드 모델은 한단계 차원이 다른 하이브리드 차량의
미래 동력 기술의 핵심입니다.
기존 하이브리드 VID 업데이트 버전이네요..
음.. 그럼 몇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는데요..
1. 하이브리드 차량에는 하이브리드 VID만 장착되는 건가요? 기존 기존 엔진 VID는 불 필요 하나요?
하이브리드 VID 가 엔진VID 역활까지는 안 하는거 같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2. 만약 가능하다면, 기존 엔진 VID를 하이브리드 엔진에 탑재하여 하이브리드 VID와 연동이 되나요?
그렇게 된다면, 엔진VID의 증가된 에너지가 모터, 배터리 효율에 영향을 더 주어 시너지 효과가 엄청 날 꺼 같은데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3. 하이브리드 차량에 VID suspension을 탑재하면 엔진 VID가 필수로 장착하여야 할 것으로 보이는데... 하이브리드 차량에는 VID suspension 장착이 불가 한지요?
4. 하이브리드 차량에 현재 VID 최고의 제품들은 모두 장착하는 럭셔리 하이브리드 VID 제품이 나오면 좋을꺼 같습니다. 그런 제품개발 의도는 없으신지요??
코코 보이님의 질문은 쉬운 것이 없군요.
하이브리드 차량은 에너지 변환이 빈발이 일어나는 동력 구조를 가지고 있어 가솔린이나 디젤 엔진의
한가지 연료만으로 구동되는 방식 또는 LPG 나 가솔린을 교체하는 연소 엔진에 비하여 4가지 이상의
조건에 순간 변화와 적응이 가능해야 하는 구조입니다.
하이브리드 차량도 엔진을 위해서는 당연히 기존 VID도 유리합니다. 다만 전동 구조와 발전 구조,
충방전 구조로 변환시 순간 대처는 한계가 있습니다.
1,이러한 동력 변환에도 즉각적인 반응과 고효율을 유도 할 수 있어야 하이브리드 차량의 순간반응을
일반 차량과 같이 응답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이브리드용 VID가 하이브리드 차량에는 필요합니다.
2. 물론입니다. 놀라운 응답 속도와 발진력을 갖게 됩니다.
3,하이브리드 차량에서의 VID SUSPENSION 과의 관계는 일반 엔진에서와 같이 VID 하이브리드로
중계되어 진동, 소음의 반응 신호가 엔진에 전달 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에도 VID SUSPENSION 을 장착하는데 아무런 애로가 없습니다.
4, 지금도 그러한 연구와 기획은 모두 완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하이브리드 차량 시장이 확장되고, 활성화 될때, 그 SYSTEM도 빛이 날 것입니다.
질문 감사드립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궁금하고 의아해 하실 수 있는 질문이었네요.
매일매일 기쁜 일로 가득하세요.
하이브리드에도 엔진 VID와 같이 토탈 출력에 따라 용량이 있습니다.
토탈 출력이라함은 엔진과 배터리, 모터의 용량에 직결되는 내용 입니다.
배터리를 비롯한 충방전 상황과 동력 변환 손실을 극소화 시킬 수 있는 다변 능력을 자랑 합니다.
대표적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두 종류 입니다.
예를 들어 엔진 2000CC 이하를 채용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차량에서는 이벤트 내용에 소개된
TOYOTA PRIUS 급으로 마크되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범위를 확장한 엔진 3000CC급의 하이브리드 차량 용이 별도로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급한 동력 변환시, 출력 공백을 최소화시키는 것이 하이 테크입니다.
특히 번잡한 도시 주행에서는 하이브리드 차량이 가지고 있는 장점은 최대한 살리면서,
순간 출력 지연을 최소화 시킬 수 있어 "하이브리드 차량의 실질적 완성" 이라는 문구를 올린 것입니다.
이번 공식적으로는 처음 소개드리는 VID 하이브리드 모델은 한단계 차원이 다른 하이브리드 차량의
미래 동력 기술의 핵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