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요즘 미세먼지가 생활화 되고 점차 환경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부조차 뽀족한 대책이 없는거 같습니다.
VID를 모든 내연기관에 장착 하면 가능을 할 것으로 보이나 대기중에 있는 미세먼지를 VID 기술로 처리가 가능한지요? 문뜩 궁금하여 여쭤 봅니다.
미세먼지도 특성에 따라 대용량의 VID가 효과를 발휘할 수도 있을것도 같은데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미세 먼지 문제의 본질에는 연소시에 발생하는 미세 분진이 있으며, 질소 산화물 즉 NOx 상태로
배출되어 광 합성 특성이 있는 질소산화물(NOx)이 공중에서 빛을 만나면서 발생하는 미립자,
즉 광합성 미세먼지로 구분될 수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는 배기가스 휠터를 거치면서 정화시킬 수 있으나, 질소 산화물(NOx) 상태로 배출되는
배기가스의 경우는 휠터의 촉매가 정확히 접촉되어야 환원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솔린 휠터는 매연에 오손율이 적은데 반하여, 디젤 휠터는 매연과 더스트 오손이 심하여
휠터의 역활에 한계를 드러내고 있기에 디젤이 미운털 박히는 것이지요.
결국 연소 자체에서 질소산화물 NOx를 감소시켜야 비로서 처리가 가능할수 있으나,
"불"이라는 기본내용에 잘태우면 질소 산화물(NOx)이 증가하고 잘못 태우면 탄화 수소 (HC)와
일산화탄소(CO)가 증가하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인간 능력 밖의 자연 현상입니다.
그러나 잘태우면서도 HC,CO, NOx 까지도 감소시킴으로서 미세먼지를 원천적으로 감소 시키며,
출력을 상승시킬 수 있고, 연료소비까지 감소가 가능한 장치가 우리나라에만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바로 VID SYSTEM 입니다.
한때는 말도 안되는 이론이라고 학계, 관계, 업계에서 심각하게 반발한 적도 있었으나,
국가 에너지 정책 기술로 육성되면서 구체적으로 연구는 물론 증명과정을 거쳐야 했으며,
30여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님들과 증명 과정을 진행한 다이나모 테스트와 배기 분석결과가
기본차에 이상이 없다는 전제하에서 충분히 현실임을 입증하면서 오늘에 이르른 님들과 함께
이룩한 장치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미세 먼지 문제의 본질에는 연소시에 발생하는 미세 분진이 있으며, 질소 산화물 즉 NOx 상태로
배출되어 광 합성 특성이 있는 질소산화물(NOx)이 공중에서 빛을 만나면서 발생하는 미립자,
즉 광합성 미세먼지로 구분될 수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는 배기가스 휠터를 거치면서 정화시킬 수 있으나, 질소 산화물(NOx) 상태로 배출되는
배기가스의 경우는 휠터의 촉매가 정확히 접촉되어야 환원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솔린 휠터는 매연에 오손율이 적은데 반하여, 디젤 휠터는 매연과 더스트 오손이 심하여
휠터의 역활에 한계를 드러내고 있기에 디젤이 미운털 박히는 것이지요.
결국 연소 자체에서 질소산화물 NOx를 감소시켜야 비로서 처리가 가능할수 있으나,
"불"이라는 기본내용에 잘태우면 질소 산화물(NOx)이 증가하고 잘못 태우면 탄화 수소 (HC)와
일산화탄소(CO)가 증가하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인간 능력 밖의 자연 현상입니다.
그러나 잘태우면서도 HC,CO, NOx 까지도 감소시킴으로서 미세먼지를 원천적으로 감소 시키며,
출력을 상승시킬 수 있고, 연료소비까지 감소가 가능한 장치가 우리나라에만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바로 VID SYSTEM 입니다.
한때는 말도 안되는 이론이라고 학계, 관계, 업계에서 심각하게 반발한 적도 있었으나,
국가 에너지 정책 기술로 육성되면서 구체적으로 연구는 물론 증명과정을 거쳐야 했으며,
30여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님들과 증명 과정을 진행한 다이나모 테스트와 배기 분석결과가
기본차에 이상이 없다는 전제하에서 충분히 현실임을 입증하면서 오늘에 이르른 님들과 함께
이룩한 장치입니다.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