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후기가 많지가 않아 궁금한점이 있어서 문의드려요~~
현재 55B사용중인데요 VID서스펜션을 장착시에 승차감에 영향을
준다고 알고 있는데 뒷 자리 서스펜션까지 승차감 개선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승용은 별 불만 없는데 SUV.MPV.RV등
차고가 높아지면서 생기는 불편한 승차감도 개선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VID 55B 를 사용해주시고 있으며, VID SUSPENSION 에도 관심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엔진 VID 와 VID SUSPENSION의 하모니를 문의해 주시니 더욱 반갑습니다.
VID SUSPENSION 에서는 차량의 진동, 소음의 전반적 물리적 반응을 회수하여, 엔진의 입력 신호
형태로 구성하기 때문에 앞 진동과 뒷 진동 그 밖에 밋션 BOOMING 등 동시에 회수하는 방식입니다.
그러하니 당연히 주행시 발생되는 전방 진동과 후방 진동, 외부 진동, 등 전반적으로 흡수 합니다.
참고로 기본적인 원리를 설명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당사의 상품에 대해 개괄 적인 부문을 구분해 보면
1, 자동차 부문 2,오토바이크 3, 선박 4, 웰빙( 건강, 스포츠) 5, 산업 부문 등 5개 부문에 걸쳐
다수의 발명 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발명중에 가장 신기한 발명이나 기술적으로 가장 궁금한 발명이 VID SUSPENSION
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자동차나 선박이나 비행기나 오토바이 등 움직이는 물건에 따라붙는 것은 진동과 소음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이 소음과 진동은 감소시킬 수록 고급 이동체가 될수밖에 없었기에 소음과 진동을 줄이기 위해서
인류는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그 대표적인 방법이 자동차를 기준하여 설명드리면 스프링과 쇽압 쇼버입니다.
그리고, 방음재, 방음,방진 코팅 기술이 있습니다.
현재 인류가 가지고 있는 기술에는 진동,소음으로 발생한 충격량을 지연 또는 완충 방법입니다.
그러나 당사의 VID SUSPENSION 은 이 진동과 소음도 에너지가 변형된 형태라는 관점이기에
몇가지 문제만 해결된다면 회수에너지로 전환 시켜 출력이나 연비 효과로 변형이 가능하다는
접근입니다.
1, 진동, 소음은 발생원이 다양하고, 방향성 없는 상태로서 질서를 찾을 수 없는 에너지라는 점.
2, 발생한 진동 소음은 주행 에너지에 따른, 일부 손실에너지라는 점.
결국 에너지입니다. 이 에너지를 회수하여 본시 목적하던 주행 에너지로 다시 활용한다면
현재 버리려고만 하던 에너지가 추가되어 주행 효율을 개선하며 동시에 인류가 원치않던
진동, 소음까지 해결한다는 아주 간단한 내용입니다.
그렇다면, 본래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엔진의 손실 에너지이니 엔진에 다시 보내주면 발생 진동, 소음
자체가 엔진 출력으로 변환될 수 밖에 없다는 논리 입니다.
우선 VID SUSPENSION 은 발생 진동, 소음의 현상과 강도를 전달 신호화하며 이 신호를
ENGINE VID 로 보내게 됩니다. 이때 ENGINE VID는 연소 결합 에너지로 변화를 위하여 연소실에
주는 분자 활성 입력을 진동, 소음 특성과 일치시키면서 연료분자와 공기분자의 결합을 조성하여,
출력화 하게되면 에너지 회수가 일어나며, 진동 소음은 소멸되고 출력 연비 향상과 배기감소로
이어진다는 에너지 제1 법칙, 발생 에너지 총량 불변이라는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과학의 세계는 잃은 것도 되찾아 주고 참으로 고마운 우리의 행복 도움이라 아니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설명 정말 감사드립니다 ~~ 궁금증이 많이 해소 되었습니다.
머리로는 이해가 되지만 몸으로 느껴봐야 더 정확하겠지요
제 차에 장착되어 55B와 멋진 하모니를 이룰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일교차가 심한데 감기 조심 하세요~~
VID 55B 를 사용해주시고 있으며, VID SUSPENSION 에도 관심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엔진 VID 와 VID SUSPENSION의 하모니를 문의해 주시니 더욱 반갑습니다.
VID SUSPENSION 에서는 차량의 진동, 소음의 전반적 물리적 반응을 회수하여, 엔진의 입력 신호
형태로 구성하기 때문에 앞 진동과 뒷 진동 그 밖에 밋션 BOOMING 등 동시에 회수하는 방식입니다.
그러하니 당연히 주행시 발생되는 전방 진동과 후방 진동, 외부 진동, 등 전반적으로 흡수 합니다.
참고로 기본적인 원리를 설명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당사의 상품에 대해 개괄 적인 부문을 구분해 보면
1, 자동차 부문 2,오토바이크 3, 선박 4, 웰빙( 건강, 스포츠) 5, 산업 부문 등 5개 부문에 걸쳐
다수의 발명 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발명중에 가장 신기한 발명이나 기술적으로 가장 궁금한 발명이 VID SUSPENSION
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자동차나 선박이나 비행기나 오토바이 등 움직이는 물건에 따라붙는 것은 진동과 소음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이 소음과 진동은 감소시킬 수록 고급 이동체가 될수밖에 없었기에 소음과 진동을 줄이기 위해서
인류는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그 대표적인 방법이 자동차를 기준하여 설명드리면 스프링과 쇽압 쇼버입니다.
그리고, 방음재, 방음,방진 코팅 기술이 있습니다.
현재 인류가 가지고 있는 기술에는 진동,소음으로 발생한 충격량을 지연 또는 완충 방법입니다.
그러나 당사의 VID SUSPENSION 은 이 진동과 소음도 에너지가 변형된 형태라는 관점이기에
몇가지 문제만 해결된다면 회수에너지로 전환 시켜 출력이나 연비 효과로 변형이 가능하다는
접근입니다.
1, 진동, 소음은 발생원이 다양하고, 방향성 없는 상태로서 질서를 찾을 수 없는 에너지라는 점.
2, 발생한 진동 소음은 주행 에너지에 따른, 일부 손실에너지라는 점.
결국 에너지입니다. 이 에너지를 회수하여 본시 목적하던 주행 에너지로 다시 활용한다면
현재 버리려고만 하던 에너지가 추가되어 주행 효율을 개선하며 동시에 인류가 원치않던
진동, 소음까지 해결한다는 아주 간단한 내용입니다.
그렇다면, 본래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엔진의 손실 에너지이니 엔진에 다시 보내주면 발생 진동, 소음
자체가 엔진 출력으로 변환될 수 밖에 없다는 논리 입니다.
우선 VID SUSPENSION 은 발생 진동, 소음의 현상과 강도를 전달 신호화하며 이 신호를
ENGINE VID 로 보내게 됩니다. 이때 ENGINE VID는 연소 결합 에너지로 변화를 위하여 연소실에
주는 분자 활성 입력을 진동, 소음 특성과 일치시키면서 연료분자와 공기분자의 결합을 조성하여,
출력화 하게되면 에너지 회수가 일어나며, 진동 소음은 소멸되고 출력 연비 향상과 배기감소로
이어진다는 에너지 제1 법칙, 발생 에너지 총량 불변이라는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과학의 세계는 잃은 것도 되찾아 주고 참으로 고마운 우리의 행복 도움이라 아니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