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그렇군요. 둘 다 좋은 반응을 나타낸다니 다행입니다. 헌데 VID HYBRID는 엔진블럭에 연결되지 않고 시가잭에 꽂는 것이라서 SUSPENSION과는 서로 유선으로 연결되지 않찮아요? 서로 유선연결 안되어도 아무 문제없이 원격으로 효과가 나타나는지요?
아침에 문의 주셨네요.
오늘은 마침, 푸리우스 4세대 신 모델에서 확인 요청이 있어서, 이제야 질문을 보았습니다.
일반 차량과 Hybrid 차량과 비교 한다면 Hybride 차량은 엔진, 모터, 밭데리, 발전기 그리고
콘트롤러 수시로 동력 주체의 변화가 심합니다. 따라서 변화 때마다 엔진과 모터 즉 구동주체가
변하는 상황에서 서스펜션 신호가 한쪽으로 치우친다면 효율 측면과 구동력 보상 측면이
한쪽 즉 엔진에만 치우쳐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동 주체를 따라 입력 신호를 이동시키기
유리한 방법은 독립특성으로 두고, 레소넌스(Resonance)가 발생하는 주체에 선택 전달하도록
하는 가변적 방법을 유도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푸리우스 4 세대 전원 컨넥터 우측 : VID HYBRID
4 세대 푸리우스 계기판 (INDICATOR)
하이브리드차 특성에 맞게 SUSPENSION제품도 다르게 장착되나요?
아침에 문의 주셨네요.
오늘은 마침, 푸리우스 4세대 신 모델에서 확인 요청이 있어서, 이제야 질문을 보았습니다.
일반 차량과 Hybrid 차량과 비교 한다면 Hybride 차량은 엔진, 모터, 밭데리, 발전기 그리고
콘트롤러 수시로 동력 주체의 변화가 심합니다. 따라서 변화 때마다 엔진과 모터 즉 구동주체가
변하는 상황에서 서스펜션 신호가 한쪽으로 치우친다면 효율 측면과 구동력 보상 측면이
한쪽 즉 엔진에만 치우쳐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동 주체를 따라 입력 신호를 이동시키기
유리한 방법은 독립특성으로 두고, 레소넌스(Resonance)가 발생하는 주체에 선택 전달하도록
하는 가변적 방법을 유도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