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자동차 구조는 비정상 현상 발생시 엔진차, 전기차,

수소차, 가스차 등을 막라하여, 대단히 위험한 주행 특성이

심각합니다. 예를 든다면 급발진을 비롯한 통제 불능 경우가     

발생할 소지가 증가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렇다할 기술적 대응조차, 판가름하기에 몹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전문가들 조차 혼란스러운 경우가   

다발하기에 특단의 대책 방어가 절실한 현실입니다.

절대, 님들의 안전과 안락, 안정을 지키는 비책은 필수입니다.

 

* V.I.D. ENGINE THEORY.

 

내연기관의 착화과정에서 분사연료에 가변 공진진동파를 주사하여 연료분자를 미분화시켜 최적연소 조건 확보 (미분화 과정 압축 2단계가 준비행정이며 이를 수행하는 장치가 VID 전자제어 점화장치이다.) 준비 행정은 안정된 효율 연소 행정을 유도함.

 

흡입

고주파 가연소

압축

폭발

배기

 

방법

흡입시 가변 고주파후 폭발행정

2단가변

고전압 점화

행정

 

흡입       ▷       압축     ▷      폭발    ▷    배기

 ↑                                ↑

가변고주파            주 Spark

 

전자터보 VID는 압축하는 과정에서 혼합기에 전자기파 형태의 에너지를 인가 합니다. 이 전자기파는 연료(휘발유 포함)의 분자를 자극하는 에너지로서 연료분자를 공진시켜 순간적으로 외곽 전자를 분리시킨후 재결합 시키는 과정을 반복 합니다.

이 과정은 VID 전자터보의 핵심기술로서 이온화 또는 활성화라 하는데 이때 연료분자는 아주 연소되기 쉬운상태로 조성됩니다. 또한 이때 활성화 에너지에 의한 분자 체적이

증가하여 실린더 내의 압력이 상승합니다
이 상태로 압축을 하게되면, 연소 직전의 압력은 더욱 높아지게 되고 여기에 점화를

하게 되므로서 연소효율이 극대화 되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