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비측정은 다음 기본조건에 충실하셔야 합니다.
일정도로
일정온도
일정풍속
일정연료
일정주행
2. 요즈음처럼 에어콘 가동과 지열이 높고 태양열이 차체를 가열시키면
연비변동이 심합니다.
왜냐하면 연료밀도와 공기밀도 저하로 기본차의 출력이 저하되어
가속패달을 더밟게 되니까요.
3. 오토미션 차량의 경우 여름 온도로 미션오일 점도가 떨어져 변속지연이
일어나니 운행에 참고 바랍니다.
4. 이제 주행을 정상적으로 하신상태가 아니니 편안하게 여러번 반복하여
확인하시면서 V.I.D.가 학습되어 나갑니다.
편안한 주행 하십시요.
V.I.D 장치는 고객님을 조만간 만족시켜드릴 것입니다.
J.S.
황태선 wrote:
>황태선 wrote:
>>이제 장착 일주일.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장거리는 경험 해보지 못함.
>>평소 75리터 캔에 만탱크 채우면 유량계에 보충 램프가 켜질 때 까지는 약 300~350km 정도 타는데 현재 시내주행결과로는 평소보다 연비 상황이 더 좋지 않음,
>>빨강등(보충램프)에 아직 불은 켜지지 않았지만 계기판 바늘이 절반 정도 일때 120~150km 가 평균치 인데,
>>글쎄 장착이 잘못된걸까?
>>지금 96km 운행.
>>힘? 현재로서는 글쎄요.
>>달라진것을 느끼는것은 오토기어가 늦게 상단으로 올라 간다는것 뿐,
>>어?
>>그러면 당연히 연비가 향상 되어야 하잖아!
>아직 빨강등이 안들어 왔으니
>>두고 볼 수밖에,
>결과 보고
>>또 올리겠슴.
>>정금마을 꽁지머리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