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전자터보를 채용하시면 최소 15 ~ 20% 의 출력상승
또는 연료 SAVE가 있어야 됩니다.
그 기준은 JISD1012방법에 준합니다.
시내 주행에서 더구나 봄연료에서 여름연료로 배합비가 바뀌었고
에어콘을 덜켜다가 더킨 상태이며,
증발연료가 비례적으로 많아지고 있는 지열과 태양열이
급변하는 시점에 드물게 시내 주행하시면서 잡힌 결과치는
신뢰성이 낮다고 봅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V.I.D의 실 가치를 찾으십시요.
황태선 wrote:
>이번 주말도 장거리 운행은 못 할것같고.
>VID는 아직도 길이 덜 들은 모양....
>현재 별 다르게 주행을 하지 못해 새로 느낀점은 없고 장착후 두번 째 주유를 했슴.
>시내주행에서의 연비는 오히려 현재 12% 정도 떨어진것 같고(이번 70 Liter주유에서 265KM운행을 했으므로).
>운행조건요? 글쎄올시다,이군요?
>지금 내가사랑하는 나의 백마인 이차를 애지중지하며 2년 11개월 째 타고 있는데 이런 정도의 기복은 금방 느낄 수있는 부분이지요.
>그외에는 특이사항 지난번 글과 같고.
>기말고사가 모두 끝나는 내주 정도면 VID의 길들이기(?) 를 시도해 볼 생각 입니다.
> 제이스의 송 경신과장님의, "VID는 학습기간이 필요하다.",는 말씀과 운영진측에서 올려놓은 글에 의거 장거리 운행 과 병행한 고속주행을 해보려 내주에는 동해안을 한번 더 가볼예정임.
>그 후에 또 글을 올려 보겠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