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입니다.




충분히 주행을 하시면서




자동차가 정상적으로 VID와 호흡을 맡추어 준다면




시내 , 시외 공히 효율 상승이 가능할것 같은데 다소 아쉽군요.




6기통 튠업사양문제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황태선 wrote:


>이제,


>나의 백마가 Vid를 장착한 후 8,000km 정도 주행을 했다.


>장착전 휘발유를 75 liter full tank로 채우고


>장거리에서


>약 360km(이때는 자유로이 200km/h이상으로도 종종 주행 함)에서


>약 400km( 150km/h 이하의 경제속도주행시)정도 주행을 했는데


>장착후 평균 약 350~450km를 주행 하므로 성능및 연비 향상효과가


>있는 것으로 사료된다.


>특히 기어를 economic mode에 도고도 220km/h 가 쉽게 나오는것으로


>보아 이것은 이전과는 조금 차가 있어 보이는 결과로 긍정적으로 평가한다.


>단 시내주행에서는


>한번의 full tank 주유로 300km 이상을 넘어 본 적이


>없으므로 향상을 느끼기에는 다소 상황이 부족한듯하다.


>이전에는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300km를 넘게 주행한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아직은 시내주행만을 해본 경험이 충분치 않다.


>이 덩치크고 무거운차를 휘발유로 움직이자니


>당연히 연비향상이 가장 큰 관심사다.


>앞으로도 세심하게 체크를 하면서 운행을 해볼 참이다.


>운영자님께서도 신제품이나


>이 비경제적인


>Benz 3200EL engine에 적용될 수있는


>현재보다 좋은 튠업 사항 있으시면 전화나 메일 주시길.....


> 1999.10.09


>정금마을에서 황 휘아빠.(꽁지머리 잘라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