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렌스LPG골드A/T(9909식)




카렌스 가솔린의 경우는 ET-300(D) Model이 맞습니다.




그러나 카렌스LPG는 ET-300이 맞습니다.




LPG차량의 정지 즉 Brake제동시 흡기관의 진공력을 이용하기 때문에




r.p.m의 변동이 기본차 자체에 있습니다.




LPG차량 즉 GAS연료를 사용하는 차의 특징이니




500r.p.m이하로 떨어져 시동off가 일어나지 않으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V.I.D가 그 변동폭을 줄여주는 역활도 현재 하고 있습니다.




잘 사용하시면서 지켜보시면 점차 안정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정민성 wrote:


>안녕하십니까!!


>저는 카렌스 LPG 골드 A/T (9909식) 소유자입니다


>99년 10월 16일 VID ET300을 장착했는데


>몇가지 질문이 있어 질의 보냅니다


>


>1.게시판을 읽다보니 카렌스LPG는 추천모델은 ET300D


> 로 공지 되어있던데 어떤것이 맞나요?


> 저는 그때 ET300으로 장착했었던것 같은데요....


>


>2.장착후 정지시 기어가 DRIVE상태에서 신호대기 정지시


> RPM이 다소 850이하로(약 600선) 떨어졌다가 다시 보상


> 되고 그러는데 - RPM이떨어지면 엔진에서 부드득하는 현상이


> 생기다가 다시 보상됨.


>


> VID장착하고 관련이 있나요 ? VID원리상 상관없는 현상인가요 ?


> 아니면 VID적응에 따른 일시적 현상인가요? 궁금합니다?


>


> 아니면 기아정비소 가보게요


>


>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