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슴아픈 한국기술의 현실을 질문주시는군요.
국내의 엔진기술의 기본은 선진국과 제휴되어져 있어 임의 변경시
기술제공국의 허락을 득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만 말씀드리죠.
2. 보증은 2년 또는 5만Km이며 기본차의 정비지침에 준하여
차를 운행하신다면 폐차시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주기적교환은 본 SYSTEM에는 없으나
기본차의 소모품 주기는 잘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4. 부조화는 없습니다.
자동차 사용기간을 연장해주며 항상 신차이상의 성능과 연비효과는
구입시 투자를 늦어도 5개월내에는 회수하실수 있습니다.
이병수 wrote:
>사지도 않으면서 벌써 3번째 질문인데요.. 정말 마지막입니다.
>전에 몰던 차에도 무슨 장치를 달았었는데 효과가 전혀 없었거든요.
>그리구, 가격도 사실 한번 해보자라는 기분으로 구입하기에는 좀 비싼것 같구요.
>그래서 정말 마지막으로 질문을 드립니다.
>
> 1. 출력, 연비, 소음등 탁월한 효과가 있는 VID를 자동차 3사에서 채택을 안하는 이유가 뭘까요?
> 이렇게 좋은 장치를 달면 광고효과가 엄청날텐데요.
>
> 2. 내구성은 몇년이나 보장하지요?
>
> 3. 한번 설치한 후 , 주기적으로 부품 교환 같은 불편한 일을 해야 하나요?
>
> 4. 혹시 차량과의 부조화나 어떤 부작용 같은게 전혀 없을까요?
>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