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심한 관심 감사합니다.
최근의 엔진이론으로는 효율을더 이상 올리려는 행위는 투자가치가 없다라고
표현하고 있는 연구단체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V.I.D 전자터보이론은 현재까지 엔진이 폭발된 후에 센싱을 받아 다
음 연소를 제어하는데 반해 타려는 또는 타고 있는 현재 상태의 연소를 제
어하도록 되어있기 때문에 새로운 엔진 고효율 발생을 가능케한 것입니다.
케이블은 그 회로 특성에 맞도록 상수결정된 사양입니다. 내연기관부품은
품질만이 생명입니다. 만에 하나 품질보증이 되지 않는다면 그 파급은 이루
상상하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연구기간과 투자가 적당한 수준이 아닙니다.
저희회사 연구진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 드리지 못하
고 있는 점을 너무 마음 아프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둘러 더욱 연구를 계
속하겠습니다. 현재로서는 빈틈없는 품질로서 투자회수가 차질없이 일어나도
록 해드리는 것만이 보답의 길이라 생각됩니다.
끊임없는 지도 편달 거듭 감사드리며 댁내에 내내 행복이 같이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J.S 연구팀
손영오 wrote:
>오늘 밤에 메일이 도착 했네요.
>어떤 싸이트에서 공유했는지 모르겠네요?
>질문..
>브아디가 학습을 한다고 하는데 ecu에서 모든 정보를 보내어 최상의
>엔진상태를 제어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단지 점화 플러그와 브아디간을
>연결했을때 제어 아니 학습을 한다는 말이 조금은 이해가 되질 않네요?
>단지 스파크를 기존의 불꽃보다 좀더 방출하는것이 아닌가요?
>그리고 시승기에 적힌 글을 보니 차종에 상관없이 케이블을 한품종으로
>만들어 판매를 하신다고 하는데 좋은 제품일수록 전차종에 맞는 잔착위치
>케이블 길이 등을 섬세히 하고 난후 판매를 해야 올은일이라 저는 생각을
>하는데.......=^.^=
>그리고 가격이 일반형과 고급형으로 나누어 판매를 하는데 가격이
>좀더 할인 되어 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할인할생각은 없는지요?
>두서없는 글 읽는다고 고생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