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 wrote:
>귀사에 무궁한 발전이 있길빕니다..
>VID ET22G를 어제 설치했읍니다. 맨 처음 가격도그렇고,사실 괜히 비용만 내 버리는게 아닌가 걱정스럽기도 했지만, 지금까진 아직 후회는 없는것같군요.
>쏘나타 3 98,4월식LPG겸용 차량인데, 전화문의 해 보니 지금 달고 있는 모델을 추천하시더군요..카달로그 참조해보니, 제차에 장착한 모델은 적용차량하곤 차이가 있던데 200D,300D,400D 가 적용되는 것으로 보았음...
>어떤 문제가 있을수있는지 궁금하구요,, 22G를 엔진 부위 바로위에 설치해서 열로인해 혹 문제가 있을수 있지않나 싶기두하구(물론 전화문의드려보니 괜찮다고 하셨지만..) 설치한 것두 양쪽 기판 끝부분은 배선과배선 서로 끌어모아서 조여주는 끈 같은걸루 고정시켜놓아서 불안스럽기두하고 (원래구멍이 기판 양쪽 끝부분에 동그랗게 뚫려져 있던데 볼트로 고정하라고 만들어져 있는거 아님니까??)
>암튼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꾸~~~~~~벅..
안녕하십니까
우선 ET-22G는 디젤전용의 ET-22 기본원리를 적용하여 최근에 개발,업그레드된
휘발유/LPG전용 VID입니다.
특징은 ET-200D~400D와는 달리 하이텐션코드를 사용치 않아 하이텐션코드 관리 부담을 없애면서 성능이 향상된 점입니다.
물론 모델별 가격차이는 있지만 ET-22G는 성능,장착성,관리성면에서
유리합니다.
VID본체는 강한 내열성과 내구성이 있습니다.고객님의 경우 서지탱크 근처에
안정되게 고정 설치하여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VID는 동남아등 열대지방에서도 수출되나 엔진룸 열에 의한 문제는 없습니다.또한 기판 양쪽 구멍은 타이밴드로 고정해도 상하 기판이 조립시 강도있게
부착되어 있기때문에 충분합니다.
감사드리고요 즐거운 드라이브 즐기시기 바랍니다.
제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