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는 자동차에 대하여 프로인듯 싶군요.
ET-33T의 경우 튠닝차에 비견되는 성능으로 바뀌면서도 저RPM 대역부터
고RPM대역까지 안정도가 높습니다.
듀티값 재설정이나 엔진의 별도 조정은 필요없습니다.
단지 기본차의 연료계통,점화계통 고장이 내재되어 있다면 우선 점검하신후에
장착하는것이 필요합니다.
VID와 ECU간 정보교류도 VID가 시스템간에 알아서 진행됩니다.
다만 약간의 정보교류시간(약 200~400km 주행)이 소요됨을 감안하여
주시면 걱정하실 일은 전혀없습니다.
동 모델은 엔진블록에 접지하는 방식으로 장착되므로 기존 점화케이블의
재배치나 이동은 전혀 없이 있는 그상태로 있게됩니다.
끊임없는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