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고객님들께
싼타페가 자동차로서 실가치를 찾을수 있는 최첨단병기가 VID System이라는 것을 재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현대 A/S에서 시행한 Recall 즉 ECU의 연료량 down은
배기가스기준을 통과시키기 위한 골육책이었으나 그로말미암아 굼뜸과 진동,등판력불만등.
최고의 디자인 차량의 명성에 걸맞지 않는 성능으로 고객님들의 안타까움을 불러 일어키었다고 봅니다.
최근 ECU를 다시 원복시키겠다는 회원님들이 계셨으나 만족율이 기대에 부응치 못한 아쉬움이 있었다고 봅니다.
또한 배기가스, 연비문제는 상대적으로 감수해야하는 점이 마음에 걸리었던 부인하기 어려움이었다는 평가이었습니다.
이러한 싯점에서 VID는 ECU Upgrade 또는 원복에 관계없이 차량성능을 최적화시키고있음을 사용고객님들의 비교시험 결과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본시 디젤엔진중에 Common Rail방식의 디젤엔진은 튜닝개념도입이 어려웠던 것을 VID System에서는 성능조정단계를 넘어 무개조 전자튜닝이라는 신기술 튜닝시대를 선도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점 모두 고객님들의 끊임없는 지도편달의 결과라고 생각되어 이자리를 빌어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본시 Common Rail 구조 엔진은 기본제작설계사양이 아닌 상태에서 튜닝을 시도할수없는 구조라는 것은 고객님들께서도 잘알고 계신 사항일 것입니다.
이러한 여건하에서도 Real Time Control 연소방식을 실현시킨 VID튜닝의 실체는
국내외에서 의아해하면서도 그 놀라움은 대단합니다.
그 결과 저희 홈페이지 뉴스에도 올렸습니다만 까다롭다는 일본시장진출까지도
성공시키기에 이르렀습니다.더구나 디젤엔진 튜닝은 과거 엔진에서도 기본적으로 소요비용이 천만원을 호가하는 매우 어렵고 투자도 많았던 것은 부인못할 현실이었습니다.
그러나 무개조 전자튜닝의 신기술 시대를 개막한 VID에서는 튜닝이 고객님들 몸 가까이에 와 있으면서 새로운 자동차 고객만족의 신문화 형성에 기치를 올리고 있슴을 알고 계실것 입니다.
모든 고객님들께서 이 행복을 찾아 가십시요.
그리고 지금까지 보여 주셨던 끊임없는 성원에 더욱 힘입어 배가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년말년시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간절히 빌겠습니다.
제이스 연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