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먼레일 디젤엔진의 고효율화 방안입니다.>




최근 디젤엔진의 추세는 고압분사로 매연을 감소시키기 위한 컴먼레일 (Common


Rail)분사장치를한 디젤엔진이 기술을 선도하면서 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히 국내외에서 내노라는 디젤차량에 탑재된 엔진 또한


이 시스템의 분사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주류를 이루던 In-Line Type의 인젝션 펌프는 특히 소형 고속디젤엔진쪽에서는 다소 뒷전으로 밀리는 감이 없지 않습니다.


컴먼레일 분사장치와 인젝션 펌프(Injection Pump) 분사장치에서 가장두드러진 차이는 컴먼레일방식은 공통연료 line에 고압펌프를 이용하여 고압화시킨후 Magnetic으로 노즐을열어 분사시키는 형태이고 인젝션 펌프방식은 캠축으로 프란자라는 연소실 노즐마다 연결된 압력펌프 피스톤을 움직이도록하여 분사하는 것입니다.




이 두가지 방식중에 인젝션 펌프 방식은 기계적제어를 주로 택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컴먼레일방식은 전자제어방법이 택해져 정확한 분사시기와 연료량을 조절토록되어있습니다.


다시말해 ECU(Engine Computer Unit)에의해 제어되고있어 일반정비로는


조정이 불가능하며 잘못 제어한다면 연소특성이 달라져 매연이 급증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ECU는 자동차 제작사의 고유조정사항이기 때문에 제작사 이외의 곳에서 ECU를 만지는 것은 법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기 환경기준 자체를 위반하는것이기 때문에 분명한 불법으로 규정되어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연소특성의 최적화로 연소효율을 높혀 최소의 연료로 출력을 증대시키며 매연을 감소시키는 VID의 무개조 전자튜닝기술은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앞선 연소기술은 고객님들의 성원의 결과라고 생각되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결의에 차게 됩니다.


VID는 실력과 품질로 고객님께 지속적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댁내 항상 만복이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


제이스 연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