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 2000년 3월이였지요..
당시, 구형 싼타페 디젤이 막 출시된지 몇달 되지 않았던 시절에
어떻게 알았었는지는 모르나, 미친척하고 VID를 장착했습니다.
아마 싼타페동호회에서 알았던가~~~~ 긴가 민가 하네요
(아마도 33T 모델이였던 것 같네요..)
울산까지 직접 출장장착을 해주셨었지요..
회사 주차장에서 설치를 하고, 그후로 1년가까이 산타페를 처분할때까지
아마도 VID의 효과에 대하여 무척이나 만족하면서 살았던 시절인거 같네요..
그후로 쭈욱 가솔린차만 가지고 다니다가
이번에 디젤차(nf소나타)로 바꾸면서 다시금 예전의 VID가 생각이 나서
홈피방문을 했습니다.
가격도 그 사이 훨... 껑충 뛰어 올랐네요..
하긴 세월이 많이 흐르고 강산이 한번 변했으니 ~~~~ ^^
아무튼 여전히 VID에 대한 여러유저들의 반응이 다들 좋은것 같아서
그 시절의 추억이 떠올라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근데, NF소나타 디젤에
22T를 달았을때와 33T를 달았을때의 차이점이 많은가요?
가격대가 두배이상인지라~~~~
안녕하세요?
정말 반갑습니다.
어느덧 10년 세월이 흘렸군요.
그당시 싼타페동호회 분들한테 VID가 많은 칭찬도 받고 전국적으로 순회하면서
장착을 해드렸죠.
싼타페에 VID가 도움이 되어 당사로서도 긍지를 가지고 일하는 재미가 많았습니다.
다시 한번 VID를 장착하셨던 동호회 분들께 감사 말씀을 드리고 싶군요.
그런데 VID 가격(ET-33T,ET-22A)은 10년전이나 지금이나 똑 같습니다.
그 당시에는 동호회 공동 구매 형식으로 장착하셨기 때문에 다소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었었죠.
고객님이 현재 소나타 디젤을 타고 계신데 VID는 ET-33T가 적합합니다.
ET-33T는 ET-22A보다 출력(토크)향상,연비개선에서 우수하고 고속 주행에 더
탁월 합니다.
특히 2000cc 이상, 디젤차는 ET-33T를 사용하시는 것이 성능 향상에 잇점이 있고
10년전 싼타페에서 만족하셨던 그 느낌 이상의 성능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