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하셔서, 구경도 하시고 격려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시장 모습입니다.
fortwo님 다녀오셨나 봅니다. 저도 가고 싶은데, 시간이 허락하지를 않네요. 안타깝게도
주중이라서 그런가요? 관람객들이 전체적으로 많지는 않네요.
토요일에는 일반 관람객들이 많이 오시겠지요??
큰 성과가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가로울때 찍은 겁니다.
고객많을땐 사진찍을 정신이 없더군요.
무엇보다 중요한 분들이 많이 오셨다고 하십니다.
행사마치면 제이스 사장님께서 성과를 알려주실 걸로 보입니다.
멀지만 다녀오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아! 그렇군요. 내일이 휴무였으면 새벽에라도 내려가 보고싶은데...
내일은 근무하는 토요일이네요. 안타깝습니다.
설까치님의 마음이 이미 창원쪽에 계시니
공진되고 있음을 느끼고 계실겁니다.
큰 힘이 되실겁니다.
fortwo님 잘 올라가셨는지요.
불편한 몸으로 먼길을 오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설까치님의 마음도 잘 헤아리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vid의 앞길을 밝혀줄 등불이 된 박람회였습니다.
특히 외국 바이어들의 관심이 폭발적이고 많은 관심을 보이더군요.
좋은 결과도 얻었고 더구나 자동차과 대학생들의 관심도
만만치 않더군요.
부산,대구,강원도까지 멀리서 와서 신기술에 대한 관심이 대단했어요.
시승예약한 고객들도 꽤 많고 이번 기회로 엄청 알려졌다는 것은 자신합니다.
본사측에서 모든 자료를 첨부해서 다시 올려 드릴것입니다.
이번 박람회는 vid만 활약하는 기회였다고 봅니다.
커피향님 덕분에 행복한 일정을 보냈습니다.
창원점 번창하는 건 시간외엔 아무런 거칠것이 없을 겁니다.
남은 시승행사도 잘 진행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행사기간 내내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휴일되시고,
더 큰 일을 잘 마치시길 기원합니다!
다행이 우리가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연구소의 연구원들은 시승용
vid를 개발하는데 전념한 결과 가닥이 잡혀가는가봅니다.
그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메모리없는 vid는 기준점이 없기 때문에 개발에 상당한 애로점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오늘은 가을비가 조금 내리는데 전시용차에 커뮤니케이트를 장착 했습니다.
어떤 퍼포먼스를 내는지 궁금하고 와이프차이다 보니 여자입장에서 어떤느낌을
받는지 몇일타보고 시승소감을 올려드릴게요..
이번 박람회는 정말 다양한 분들이 오셨는데,
굴삭기 회사관계자,대형,소형 카센타하시는분,서울에서 오신 레이서,그리고 회사원,엔진제조
관계자분,자동차 동아리 또는 기계과와 자동차과 학생들, 위의 사진에 나오는 여대생도
기계과인데 vid에 대해 상세하게 묻더군요.
학생들은 정말 신기술이라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이해를 할려고 하는데
오히려 제가 연구원이 아니라서 더 깊이는 한계가 있어서 더 많이 알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본사에 영어 잘하시는분이 동참하셔서 외국인접대에 수월했고
본사 사장님도 영어를 한가닥 하시더군요,
주최측에서 통역관들을 제공을 했지만 공학용어라 아무것도 몰라서 무용지물이 되었어요.
본사에 영어 하시는 분이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욱 홍보가 수월했습니다.
대구의 랜드로바 사장님도 미리 전화상담을 하셨는데 여기까지 오셔서
많은 정보를 듣고 가셨습니다.
외제차 가지신분들은 차를 아끼는 마음이 더욱 많습니다.
vid는 고급차를 더 고급스럽게하고 출력이 떨어지지 않는 즉 힘이
계속 유지가 된다는것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순정차가 제일이다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자동차 순정 상태로 성능을 각 개인의 취향에 맞게 디자인하는
성능 디자인 튜닝 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이름하여 자동차 무개조 성능 튜닝 예술 VID 시대를 알리는 박람회 였습니다.
이번 창원 자동차 부품 박람회의 세부 내용들을 가급적 빠른 시간내에 재 구성하여 님들과 공유 할
것이니 기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병원일도 바쁘실 텐데 손수 본사를 대신하여 소식을
전하느라 수고해 주신 설까치님, 감사합니다.
개봉 박두 ! ! ! >>> 공지사항 16년 8월 29 일 전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