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력당 연료를 많이쓰는 엔진을 순서로 잡으라면 나르는 비행 장비가 가장 많은 연료 소모를

나타낼 것입니다.

물론 대형 마력을 내는 대형 선박의 경우는 장기간 가장 대량 연료를 태우는 엔진으로 으뜸이겠지만.

이제 연료비 상승의 현상이 다시 현실화되어 가고있기에, 그 현실적 충격에 대비해야 할 시기입니다.

비행기 엔진중에 중소형급인 프로펠러 엔진을 보다보니, 연료를 적게쓰면서 VID의 파워를 애타게

기다리는듯 하여 연민을 가지게 되는군요.

이러한 엔진 연구를 진행 할 때만 하더라도 연료 소모 문제가 그렇게 치열한 부분이 아니었을텐데 - - -

오늘날은 그야말로 연료비와 환경 문제가 엔진의 완성을 평가하는 중앙에 놓이고 말았습니다.

VID SYSTEM은 이러한 엔진의 최종 모자랐던 마무리에 정점을 찍어주는 역활을 해나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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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서 나르는 상황으로만 그치지 않고 엄청난 순간 마력을 쏟아내어 비행 속도를 높여야하는

제트 엔진의 경우는 그 연료 소모량이 말그대로 쏟아부어야하는 현실입니다.

자동차는 지면에 자기 몸무게의 상당 부분을 내려놓을 수 있지만 비행 장비들은 온전히

자체 몸무게가 엔진의 연료 소모에 매달리고 있기에, 더구나 속도까지 내려면 순간력을

강력히 요구 받을 수밖에 없는 것이지요.  그래서 제트 엔진에는 연소 효율을 높이는데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결국  배기 연소가스도 공중이기는해도 지구 대기 환경에

막대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제트 엔진의 연료 소모 문제와 연소 배기 환경 문제를 일찌기

고민해 오던 VID SYSTEM 은 이 시대가 요구하는 필요충분 조건을 모두 겸비하였다는점,

그리고  더욱 발전시킬 후배들이 포진하고 있다는 점,  대한민국은 강한 나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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