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연과 미세먼지의 원천적 해결은 엔진의 연소실에서 근본적인 연소 결합 상태를
변혁하여 없애지 않으면 출력 저하를 유발시키는 배기 정화 장치들을 개조할 여지가
다발하여 실효성에 한계가 들어납니다.
바로 매연과 미세먼지의 주범 질소 산화물 (NOx)을 연소실 즉 엔진 실린더내에서
해결하는 JSVID 만이 실질적인 해결책입니다.
왜냐하면 연료비도 줄고, 출력도 상승하며, 배기 가스문제도 같이 해결되기 때문에
거부할 드라이버가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의 대기 환경을 해결할 JSVID라는 해결책을
드라이버들에게 제시하여야 대기환경은 순리따라 저감될 것입니다.
자동차를 더 이상 경제적 이동 수단쪽으로만 밀려한다면,
인명에 위험이 따르는 심각한 지경으로 전락합니다.
다운 사이징으로 억지로 연료 감소에 따른 배기 규정에 눈가리고 아옹,
극한 제한 터보 매칭과 밋션 매칭으로 일상적 정비 애로,
통째 교체로 말미암은 정비비 급증, 메이커마다 각각 다른 정비 부풍,
지나친 비용 발생, 작은 용량의 엔진에서 공칭 마력만 높여 놓은 터보의
무리한 확장에 따른 부조화 트러불 조기발생 우려.
설상가상 GDI 또는 TDI 엔진 탑재로 말미암은 엔진 슬러지로 사용 수명 급감,
진실한 자동차 기술은 언제, 이토록 실종되었단 말인가? 진실을 왜곡하고
CASH FLOW에만 몰두한 현실 앞에 과연 무슨 정의가 존재하는 것일까?
과연 JSVID 만은 피할 수 없는 유혹에 항거하여, 인간존중의 이동수단, 자동차를
제대로 지킨 것일까? 자문하면서 그 답은 님들 몫으로 돌리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