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가 전 분야 기술 복합체가 되면서 대단히 불행한 폭발 위험까지 발생되는

구조를 방치할 수 밖에 없는 험한 기술 세계로 진입하고 말았습니다. 

과연 이대로 방황시대로 진입 할 것인지? 아니면 해결 할 것인지? 

 

 

고객 님 차량 제원:  2,5 L  T- GDI   가솔린 상위급 

                           MAX 출력     281  HP

                     신형 기아 쏘렌토 ! (24년 하반기 출고)

 

@고객 자동차 어느 부위도 개변조 없이 JSVID System 설치 완료 !

    * JSVID SYSTEM은 차량의 어느 부위도 손대지 않습니다.

     

 

JSVID  TYPE  :   JSVID  SUPER  SILKY 

                        Compact MAX Performance type

 

 압축 Compact TYPE인 동시에 상상 초월의 성능으로 

 Driving과 안락,안정,안전, 고급스러운 현재와 미래 환상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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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교 참조: 유튜브 상의 기아 쏘렌토 연비 7.0 km/L ( 2.5 -T. 가솔린,2륜 시내주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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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SVID차량 가성비 우월은 기본이고, 절대 안락,안정,안전이 최우선!  

신차들의 성능운운한 전자화 이면에는 전자파, Distortion을 비롯한 빛과 그림자가 있을 수 있기에, JSVID System의 구성은 필수 !!!          "내 자동차는 내가 지킨다."

 

제이스엔지니어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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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SVID DELUXE    * 푸조

 

 

* 항구의 부두에 가득한 JSVID 무장 물류 수송 능력은 REAL 역동 POW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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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사불란한 물류 수송체계 및 파워는 진정한 국가 실 능력 ! 

 

배 즉 선박이 운항 할 경우 발생하는 외부적 요인의 비용중에 가장 큰 비용은 당연히

기름 값입니다. 두번째로 항구 사용료 입니다. 이 항구 사용료에는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정시율 즉 제시간에 입항하고 제시간에 출항 해야 하는 절대 약속 입니다.

배 규모가 어느 정도를 넘어서면 항구에 입항하는 일이 보통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정시율은 선박 회사마다 대단히 중요한 것입니다. 이 상황을 어기면 입항 지각 벌금

; DIMMER CHARGE,  그리고  출항 지체 벌금 ; DELIVERY CHARGE 를 물어야 합니다.

이 뿐아니라 화물 보낸자와 받는자등 유통상에 벌금은 물류 항해 비용에 차지하는 비율이 만만치

않습니다. 세계적으로 정시율 평균이 가장 높은 상선에서 70%대 수준인데,

선박 VID 설치 선박에서는 90% 후반 대를 마크하고 있습니다.

그 어렵다는 기름값 감소와 국제 해양 환경 규제 대응은 기본이구요.

따라서 세계적으로 운항비를 최소화시키며 어떤 풍랑과 쓰나미에도 미끌림율 즉 SLIP율을

반감시킬 수 있을 만큼 막강한 선박의 고효율 기술입니다.

엔진 메이커, 까다로운 해상보험 규제와 연관 될 여지가  무관한 엔진의 개조나 변조가 전혀 없이

설계와 설치를 자유스럽게 구사하는 엔진 에너지 고효율 증폭 SYSTEM,  

선박 VID는 우리의 현재이며, 미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