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트럭은 특장차를 제외하고 보면 대형물류를 나르는 육지 수송의 대부분을 책임지는 운송 수단입니다.

그 종류로는 컨테이너를 수송하는 일명 압사바리라고 불리우는 트랙터와  매달려가는 트레일러로 구분됩니다.

그리고 긴 박스를 후레임위에 언져놓고 고정시킨 샤시 트럭입니다.

결국 두 종류중에 트랙터는 화물을 끄는 수송 방식이고, 샤시트럭은 화물을 업고 수송하는 형태입니다.

따라서  트랙터는 차량의 하중점과 화물의 하중 기준점이 각각 다른 이중 하중점을 가집니다.

샤시트럭은 하중 기준점이 트럭 본체와 화물이 겹쳐졌다,떨어졌다를 반복하는 하중점을 갖습니다.

이중 하중점은 화물과 트럭이 이중으로 운동 할 수 있다는 의미로 그만큼 운동변수가 상반 될 수 있어 

화물무게에 따라 트랙터가 직선 도로에서는 상하 진동, 타이어 슬립, 곡선에서는 각각 다른 방향 원심력이

작용하는 균형 쏠림,  불일치 좌우 진동과 전복등, 위험수송에 노출 되어 있었습니다.

 

대형 선박은 저속 초대형 2 cycle 엔진을 채용하고 있으며 벙커유를 태우는 엔진입니다.

이런 화물선은 대단히 큰 프로펠러를 한개 설치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고, 중간에 클러치나

감속기를 거칠 수 없는 대단히 큰 토오크를 발생시켜, 바다를 밀어 화물을 대량 수송하고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바다 변화와 엔진간에 힘겨루기는 계속되어 진동과 충격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이러한 막대한 진동과 떨림, 소음에 따른 분산 에너지를 주행과 항진 에너지로 정돈하여 활용 할 수 있다면

이는 꿈에나 그리던 신 에너지의 창출이며, 주행과 항해의 고출력,저비용, 안전 운행을 실현한 대표 사례가

될 것 입니다. 그동안 외롭게 방치되어 매일 전쟁같은 위험 속을 달리고 또 달려온 물류 수송의 역군,

대형트럭 즉, 트랙터(컨테이너 트럭)와  대형 무역선을 향해 노고를 치하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 외로운 투쟁에 ENGINE VID와 VID SUSPENSION이 고마운 보답을 하게 되었슴은 모두가 기뻐 할

전세계 어디에서도 이루지 못한 행복한 미래를 주도 할 경사 입니다.

환상의 에너지를 창출해 내고있는 VID 형제와 함께 모두 힘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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