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기술 시장이 지나치게 방황하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되돌아보면 상호 차별화 투자 사례와 특징이 구분됩니다.

 

1. 일본 토요타 중심의 HYBRID 차량

2. 폭스바겐(VW) 사를 중심으로한 승용 디젤 차량

3. 미국 테슬라 차량을 중심으로한 전기차 시장

4. 중국 중심의 인산철 바테리 중심의 전기차 시장

4. 현대 자동차가 구체적으로 추진한 넥쏘 수소차를 필두로 추진한 수소시장

5. 포드사를 중심으로한 미국형 중형 승용 시장 및 고마력 전통 승용.  

6, GM 시보레 차량 중심의 SUV 중소형 시장

7. 페라리(FERRARI), 람보르기니,마제라티를 앞세운 이태리 스포츠카 시장

8. 아우디 A8, 포르쉐, 스포츠 스피드카 차별 스피드 승용 차량

9. 벤츠 마이바흐 AMG, BMW M계 차별 주문 성능 선택시장 , 

10. ROLLS ROYCE, 부가티 센토디에치, 중대형 전통 차별 승용 차량

11. 미래 e-FUEL 등 합성 연료 MULTY PERFORMANCE 환경차 시대 .

 

다체로운 미래 구동체 다변시대가 인류의 급변하는 현실 요구에 합리적으로

구성될 수 있을 것인지?  그 이면의 과다 전자화 제어, 리튬 배터리 및 전장 적용,

중량 최소 임계치 접근에 이르는 안전 한계, 심각한 CASH-FLOW에만 휘말리는

것은 아닐까 ?

 

BENZ 722

3.jpg

ROLLS ROYCE

2-1.jpg

LAMBORGHINI

3.jpg

7.jpg

MASERATI

2.jpg

AUDI A8

7.jpg

4..jpg

PORSCHE

쉐.jpgFERRARI

1528870354289.jpeg

 BMW  M

엠.jpg

 테슬라 전기차

2-1.jpg

 현대 수소차량 넥 쏘(NEXO)

ㅂ .jpg

 

@전기차 시장의 확대, 현대 수소차 시장 그리고, 기존 차량  전자제어 비율 혁신을

위해서는 반드시 건너야할 기술 심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차량 제어 교란, 각종 원인 불명 화재, 전기차 배터리 및 차량 ECU, TCU를

비롯한 전장 제어 System간의 Distotion 현상, 리튬 배터리 불안정 등에 대한

전반적 구조 정리 및 안정화 장치 확보가 필수이며, 절실합니다.

이러한 현실의 기술 한계를 대응하고, 해결을 위한 JSVID System 구동 장치

불행 요인을 극복할 수 있는, 절대 필수 장치로 부상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발명되어 40여년의 수많은 실 차량 적용 역사를 거치면서 각종 국내외

절대 특허까지 확보하였다는 것은 모든 님들의 성원과 지원이 있었기에 실현 가능한, 

님들과 함께할 기쁨이라 하지않을 수 없습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