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이 두시간 거리이내에 위치하고 있으면 관람을 갈텐데요
제 거주지에서 너무 멀다 보니 직접 관람은 힘들겠네요.
이점 안타깝습니다.
간접적으로나마 볼 수 있게 해주시면 고맙겠네요.
시승 행사도 진행이 되는듯 한데 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최대한 고성능의 제품을 장착해서 참가자 분들을 감동시키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늘 가격대비 성능이라는 측면이 있을 수 밖에 없지만 말입니다. 긴가민가 하는것 보다는 확실한 감동을 주는 쪽으로요.
두 연속되는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좋은 결실을 맺어서 패밀리들이 왕창 늘어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그래서 오랜 세월 애쓰신 제이스엔지니어링 사장님과 연구원, 기타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화답하는 축복이 이루어지리라 믿어봅니다.
수고하세요.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구요.
이번에 출품될 제품군은 소형분야,대형분야,선박vid까지 전부 출시될 예정입니다.
외국업체도 입점하는 관계로 본사에서는 영문카다로그도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실차에 vid를 설치한 차량을 전시하여 무개조라는 것을 보여드리고 어떻게
부착되는지도 알려드리는 동시에 시승행사를 하면
신뢰를 갖지 않을까 하는 바램입니다.,
기존판매 제품은 메모리하는 학습기능때문에 시승에는 좀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장착즉시 60%에서 기능을 발휘하고 7일쯤 지나야 100%성능을 내다보니
즉석에서 하기에는 좀 그렇죠.
그래서 본사에서 시승 전용제품을 개발중에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학습기능이 없는 바로 부착즉시 최고성능을 낼 수 있는 제품,
그런데 메모리기능이 없는 제품을 만들기가 더 어렵다고 하네요.
제 생각에 CX급이 아니더라도 ACT정도만 하더라도 시승하는 고객을
전부 감동을 줄 수 있을것 같아요.
바로밑에 55BS 급만으로도 감동받는 분들이 많다보니.
vid는 이 55BS부터 본격적인 튜닝급으로 들어갑니다.
그래서 왠만한 노후차도 성능향상을 이끌어 냅니다.
요즘 출시되는 차량들은 연비.질소산화물.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배기량을 대폭 줄이는 다운사이징 엔진을 만들다보니
대형이고 소형이고 차량이 힘이 없다는 말씀을 많이 합니다.
승차감은 신차들이 좋지만 파워를 원한다면 신차든 구형차든 vid가
절실히 필요한 사항입니다.
영업용 대형차들은 출력이 부족하다 보니 순정차상태로 다니는 분들이 드물어요.
그것도 엔진 내구성을 급격히 떨어뜨리는 연료를 더 분사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조금의 출력을 얻기위해 매연을 많이 배출하는 사항이 벌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vid가 완전연소를 시키는 한계치를 벗어나는 차량들도 있습니다.
법 따로 실차주행 따로 하다보니 앞으로 맑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서는
vid의 계속적인 발전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에 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