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고하중 운반트럭은 5톤부터 25.5톤의 덤프 트럭까지 많은 종류의 운송트럭들이
우리나라 산업경제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불황에도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산업의 역군이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저도 20년전 대형트럭을 10년간 운전한 경력이 있는 만큼 기사님들의 노고를 누구보다
잘 안다고 봅니다.
대형트럭과 대형버스에서의 첨단장치 역할을 하는 vid는 어떤 작용을 하는가를 열거하고자합니다.
요즘들어 관광버스,트럭 기사님들이 부쩍 문의가 늘고 있어 도움이 되고자합니다.
대형트럭은 대부분 외제 수입차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 만큼 부품값이 비싸고 유지비가 많이 들어가죠.
vid는 엔진을 차분하게 안정화시키면서 강력한 파워를 발생시키는 일종의 전자터보입니다.
엔진과 섀시의 내구성을 증대시켜 고장율이 줄어들며 승차감이 향상됩니다.
10년이 넘은 노후차의 줄어든 마력을 복원시켜주는 놀라운 장치입니다.
연료를 더 분사하여 출력을 올리는 맵핑이나 보조 ECU 같은 것은 절대 아닙니다.
이런 장치는 엔진이 내구성을 발휘하는데 장해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수입차 기본 보링키트 부품값만 500만원을 호가하고 올 보링시 1천만원을 감당해야합니다.
이것을 대신하는 제품이 vid 전자터보이며 아주 강력하다는 것을 재차 말씀드립니다.
특히 버스의 경우 승차감과 엔진파워보강 그리고 가속성과 부드러운 엔진음등
승차한 승객분들의 편안함 제공과 함께 연비를 높이는 가장 경제적인 운행을 도와줍니다.
보통 디젤엔진은 고압축비 때문에 출고후 3년정도 지나면 힘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여기에 vid역할은 항상 일정한 파워를 유지한다는 점과 차량수명이 놀라울 정도로
길어진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자동차 회사들은 좋아하지 않겠죠.
(그렇게 좋으면 왜 자동차 회사가 채택하지 않느냐는 질문을 자주 받습니다.)
기계적 연소의 한계를 vid가 극복하며 명차로 만들어 주는 것이 이 제품의 역할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첨단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이제는 한국의 기술력을 과거처럼 보시면 안됩니다.
어느 국가도 따라올 수 없는 첨단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제는 믿으셔야합니다.
과거의 허접한 출력증강기 같은 생각은 이제는 잊을때가 됐다고 봅니다.
엔진의 힘은 vid가 이끌어 갈 것이니까요.
요약하면vid는 엔진파워,연비율 향상,부드러운 승차감,조용한 엔진음,깨끗한 배기가스 배출 ,
위험상황에 대처하는 가속성과 응답성향상,전자파감소등
자동차에게 유익한 장점만을 만들어 주는 주요 기능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한달간 좋은 혜택이 있을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자동차는 험난한 인류의 역사를 상호 교류시키고, 연결지우며, 교역을하고, 이동시켜 주며,
서로 같이 살 수 있도록 오늘도 삭막한 산길, 사막 길, 자갈 길, 진흙 길, 눈 길 마다치 않고
달리고 또 달리고 있습니다.
누가 뭐라해도 오늘날 우리의 삶의 순간 순간을 연결지우며, 불편없이 나누고, 연결하고 이동합니다.
불철주야, 노력해준 이동장비, 그중에도 대륙간을 마다치 않고 달려준 대형 트럭들의 노고를
저버릴 수 없습니다.
그동안 자동차 기술을 주도하는 유럽 시장의 험난한 비바람속에서도 VID는 꿎꿎히 성장하였습니다.
대형 트럭을 비롯한 자동차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도와줄 수 있는 VID 가 돌아왔습니다.
참으로 먼길을 돌아, 다시 만나기를 염원해주신 님들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는 못 보던 사이, 모습이 더욱 성숙해져서 그동안 힘들었고 애써온 대형 트럭들을 비롯한
관련 자동차들의 서러웠던 스토리며, 어려움을 해결하기위하여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그동안의 인내와 기다려주심에 감사드리며, 님들의 애로를 해결하고, 위로하는
믿음직한 VID 의 모습으로 곁을 지켜드릴 것입니다.